728x90

정확하게는 영상 캡쳐지만,,,,,, 

진짜 너무 예쁘고 귀여운 박세림 송형준 천사들 ,,,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비티한테 반응 엄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망스럽게하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사같다고 폰 전광판 들고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저럼 ㅋㅋㅋㅋ

이가리 메이크업 이렇게 잘어울리는 아이돌 본적없다,,,,,

숙취가 아니라 거의 만취 메이크업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자는 숲속의 셂송셂송 ,,,, 

존나 잘생긴 박세림 

 

 

 

박세림,그,

어,, 굯보로,,,지졍해,,,

어, 그래,

끉어,

 

포스트잇 저거 존나 작은건데

얼굴이 얼마나 작으면 

하아

 

귀여운 셂송셂송

 

다음에 또 만나자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