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5월엔 찐으로 셂송즈 투샷이 한컷도 없었는데 진짜 마지막 30일쯤에 올려준 연습실 투샷ㅋㅋㅋ

이때만 해도 연습하다가 급하게 찍은건가 했더니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티파크에서 갑자기 트러블 메이커를 하고요....................?????

 

 

 

 

오늘은 세림이부터!

거의 앨범 새로 들어가는거 사진 찍기전이라그런가

머리스타일 정리가 전혀안되어가지고 산도적같아서 사진ㅇ ㅣ많이 ..ㅠ 

그래도 비티파크하고 뭐하고 할 때마다 꼭 예쁜 인증사진 남겨주는 세림이 ㅋㅋㅋ

진짜 웃겨 기절하는 줄알았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댓글에 뒤에 자화상 눈 신경쓰인다고 달았는데 세림이가 눈 모양 위치 바꿔줌ㅋㅋㅋㅋㅋㅋ

글구 자화상 세림이랑 사진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진짜 이날 엄청 웃었던 비티파크 ㅋㅋㅋㅋㅋㅋ

세림이 이두박근이엇나 뭐로 계란깨기 하다가 뒤에 정모 머리에 계란 날리고 ㅋㅋㅋㅋㅋㅋ

애들 서로 속고 속인다고 계속 날계란 숨기고 ㅋㅋㅋㅋㅋ

끝까지 아무말안하던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뷔초에는 마피아를 해도 멤버들이 다 세림이형은 절대 아니지 하면서 믿어줬는데

이제는 세림이 형이 절대 장난친거지로 믿고있는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

바리스타 세림이 사진 왜 껴있지... 비하인드 떴나 해서 저장했었나봄ㅋㅋㅋㅋㅋ

세상 잘생긴 바리스타 커피를 궤짝으로 먹었을텐데 이런 카페면....

정작 사장님 본인은 커피보다는 달달한거나 미숫가루 즐겨드시는 구수하신 분 ㅋㅋㅋ

 

 

 

 

 

과사 본인이 다 유출하는 신개념 아이돌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과사 많이 풀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가 보내주시는건가??

 

 

 

 

요거트 맛들렸다고 올리는데 추가 과일만 한바가지 ㅋㅋㅋㅋㅋㅋㅋ

나 컵 저거 저렇게까지 쌓는사람 첨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컴백한다고 개쪼이고있어서 ㅠㅠㅋㅋㅋㅋㅋ 잘 나오기를......

세림이랑 형준이 머리에 이상한 장난 안쳤기를..ㅠㅠㅠㅠㅠ

박세림 설마 진짜 크루엘라 머리는 아니지...ㅠ?

 

 

 

 

 

 

다음은 형준이

 

 

작똑코 부심 무슨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버스였던가 코자랑하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쪼그매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코 없어도 되겠어...

지금도 없는거랑 다름없지않나.... 

 

 

 

 

 

성년의 날이라고 형아들 동생들이 성년의 날 깜짝 파티해주고 

이날 동영상도 찍은 것 같은데 지금까지 안올라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쉽이 그냥 먹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안올려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는 루비 형아가 찍어서 계속 자랑만하고 팬들한테 안올려주던 형준이 궁극의 프사 ㅋㅋㅋㅋㅋ

왜 안올려주나 했더니 타임머신으로 올라가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몇달 뒤에 올라옴 우빈이도 당황했을거야 ㅋㅋㅋ올렸는데 안올라가서..

 

 

 

 

 

그렇게 통영 통영 노래를 부르더니

진짜 통영홍보대사 되어서 통영 내려간 통영의 아이돌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뜬거보고 얼마나 웃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이 날이라고 애기사진올렸는데 

유치원 교복입고 찍은 지금이 더 애기같은거 머선일이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동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안이라기엔 지금도 애기지만....

 

 

 

무슨 개랑 친해지는 영상에 나온 형준이....

이거는 보다말다해가지고 잘은 모르겠는데 왕귀 

암만봐도 강아지들이랑 그닥 친하지 않은데 본인이 개잘알 부심느끼는거 귀여움 ㅠㅠ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