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월에 세림이 생일이 있었는데도 같이 찍은 투샷 셀카가 하나밖에 없어서 속상..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월에는 더 많이 모을 수 있기를 

 

 

 

그리고 3월의 세림이 사진

 

스타쉽은 이 개미친 개짱멋진 탐정 아니 경찰 코스프레한 세림이를 더 활용하지 않고 뭐하는건지

설마 그렇게 카드사진만 뚝딱 찍고 끝은 아니엇을거야....? 

 

 

 

 

 

비티파크 찍었다고 스포해주러 온 날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비티파크 너무 재밌고 귀엽고 진짜 나는 그냥 영어로 한시간 내내 인터뷰하는 영상이나

편집자컨이나 똑같이 다 재밌었는데 이번 시즌3 비티파크는 진짜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도 편집자분 센스있다고 생각했는데 애정도 가득하고 .... 편집자분 바뀐거라는 소문도 돌긴하던데 

 

 

 

 

 

 

너무 귀엽게 쿼카랑 사진찍은 박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쿼카인형은 우빈이 가방에서 훔친거라고...

 

 

 

 

 

강남구 쓰레기봉투는 오렌지색이구나 까지 알게해준 세림이....

고마워 늘 .... 사진도 너무 잘나왔구..

 

 

 

 

 

멤버들 사진찍어준다고 필카 들고다니면서 사진찍던 박세림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찍어 올려준 형준이 사진 완전완전 맘에 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기획사가 해야할 일을 대신하고 있는 느낌.. 세림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회색후드 입은 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준이 분홍후드 세림이 회색후드 입은 날 영상이 진짜 최애인데 (블로그 이미지) 

맘에 드는 옷 뇌절하는 성격 답게 애들 둘 다 겨울되면 후드 간간히 입어줘서 좋음

그러다보면 언젠가는 겹치는 날 오겠지....

 

 

 

 

세림이 생일 날 멤버들이 선물로 준 모자 인증한다고 겹쳐쓰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증 요정 박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가 만들어준 치즈볼 케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웃김 치즈볼 쌓는데 옆에서 위치부터 모양까지 훈수두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자기 생일 셀카 자기 생일 편집영상 자기 데뷔전 생일 영상

알아서 다 올려주는 천재 아이돌 ㅋㅋㅋㅋㅋㅋ

 

 

 

 

 

작년의 세림이까지..!!!ㅠㅠㅠㅠㅠ

 

 

 

 

 

막짤은 세상 귀여운 박세림 애기 

 

 

 

 

 

 

다음은 형준이 셀카 

 

ㅋㅋㅋㅋㅋㅋㅋ송형준 이 예쁘게 꼬까옷 입고도 ㅠㅠㅠㅋㅋㅋㅋㅋㅋ

최준같은 셀카만 오조오억장 남기뮤ㅠㅠㅠㅠㅠㅋㅋㅋㅋ개빡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정룩 너무 예뻐서 더 많은 탐정룩을 얻고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형한테 찍어달라고 하지 ㅠㅠㅋㅋㅋㅋㅋㅋ 우빈이 형인 ㅏㅠㅠ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위에 꼭지 달린것 같이 귀여운 노란감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란감? 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송형준은 웨이보 트위터 일본공트 등을 바쁘게 오가며 옷만 다른 다 똑같은 포즈의 셀카를 많이 올려줬음..

귀여워 ㅋㅋㅋㅋ 차분한 색감이 잘받는 형준이 

 

 

 

 

 

어디 갈때마다 꼭꼭 셀카 찍어 올려주는건 크래비티 종특이쥬 

 

 

 

 

 

쭈니한테 왜 폰케 뒤에 세림이 형 사진 붙이고 있냐고 영상통화에서 물어봤는데 

폰꾸하려고 멤버들한테 사진 달라고 하고 다녔는데 ㅋㅋㅋㅋ 

흔쾌히 주는 사람이 세림이 형 뿐이었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 스티커도 형준이가 직접 오려서

케이스에 끼운거라고 했음... 뿌듯해하는게.... 진짜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미맘 잘알 

 

 

 

 

 

 

태영이 셀카찍는데 괜히 옆에서 섹시한 포즈중인 20세 형아 송형준 

진짜 한껏 섹.시.하.다.

 

 

 

 

인스타 잘알 트위터 잘알 올릴때마다 각각 색감이나 구도같은게 확연히 다른 형준이 ㅋㅋㅋㅋㅋ

근데 무릎 지저분해진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공사장에서 뒹굴고 놀았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지 미친 각도로 사진찍는 포토제닉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짤은 .... 세림이 형이 평소에 평지에 앉는거 불편해하는거 귀신같이 캐치하고

생일 선물로 좌식의자 준 형준이 ㅠㅠㅠㅠㅠ를 세림이가 찍어서 올려줬던 인증 짤 

세심하고 다정한 룸메즈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니까 투샷 셀카 올려주라......

핑돼 빨래 브이앱 해줘.....

그림대결 해줘.....

 

뭐라도 해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