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월에도 사진 짱짱맨 많이 올려준 세림이랑 형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샷도 다섯개 있어서 좋았고....ㅠㅠㅠㅠㅠㅠㅠ 생일날 투샷 두개 받아서 진짜 기뻣음...큐ㅠㅠㅠㅠ 

더 많은 셂송셂송의 데뷔전 사진을 얻고싶어요.....

꼭 그거 세림이 회색후드 입고 형준이 분홍 후드 입은 사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박세림 송형준 각각 다른 멤버랑 그 옷입고 찍은 투샷 많이 올려주는데

둘이 진짜 안찍었어...?

돼지 안고 있을 때 서로 찍어준거 아니야....? 

 

완전 야구하는 첫사랑 선배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컷은 세림이부터 !

 

우빈이랑 거울샷 찍은 세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팔에 핏대 선것도 너무 좋고 그냥 얼굴이 너무.. ㅓㄴ무.. 쪼그만게 너무 입체적이라 ㅠㅠㅠㅠㅠ

충격과 공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겼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래비티 인스타 시작하고 박세림 성공시대 시작됐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원래도 셀카 구도 포즈 다 완벽하고 센스있게 잘찍기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세림인데 

인스타 시작하고 나서 올리는 사진 족족 취향 감성 다 완벽하게 충족하고있음.... 

 

 

 

 

요거는 형준이가 야식겸 저녁으로 맘스터치 먹던 날 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도 치팅데이날 햄버거 먹을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처진 모습 마음이 아파 ㅠ

세림이 세상에서 일그램도 사라지지 않았으면 좋겠어...

 

 

 

 

 

어뜩해 이 짤도 너무 좋아.................................

진짜 어떡하지 박세림....................

 

 

 

 

 

멍때리고 있는건데 왤케 늑대재질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그냥 잘생겨서 모든 순간이 다 잘생겼음.... 세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수트댄스 날 찍은 사진들 다 너무 맘에 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림이 화보집 같은걸 내고 싶음....

어케 하나같이 다 이렇게 잘났지...

 

 

 

 

 

일반카메라로 진짜 힘 안주고 찍은 사진들 다 간지 미쳤는데 

세림이는 근데 필터를 좋아하는 것 같애.........

연예인들은 근데 필터 안써도 얼굴이 너무 입체적이라 사실 안쓰는게 더 뭐라해야하지

이미 필터쓴 것처럼 나오는데...

 

 

 

 

생각날 때마다 과사도 풀어주는 세림이 ㅠㅠㅠㅠ

항상 갤러리 보면서 이거 올려줄까 생각하는 것 같음....

그리고 아마 사진이 오조오억장 정도 있나봐....

 

 

 

 

이것도 너무 좋음 세림이는 약간 현실에없는 남친짤 제조기같애 

 

 

 

 

 

이런 구석컷 짤막컷 화면의 구도가 꼭 정면이 아니더라도 3/5 황금분할 구도를 잘 알고 

기본적으로 사진 구도를 활용해서 찍을 줄 알아서 사진이 더 예쁜듯.... 꼭 정가운데에 있어야 예쁜게아니라

이렇게 약간 비틀어도 수평만 맞추면 진짜 보기가 안정적인데 

배워도 그렇게 못찍는데 세림이는 ㅠㅠㅠㅠㅠㅠ 박세림 ㅠㅠㅠ 못하는 게 없는 천재만재 

 

 

 

과거에 같은 옷 입은날 찾아서 같이 올려주는 센스...

미쳤다 진짜...... 

 

 

 

 

 

마이턴 착장도 하나하나 음방 끝날때마다 차곡차곡 올려주고 

많이 올리는 날은 13개 적게 올리는 날도 4개정도씩 올려주다보니까 1월에는 진짜 사진

터질 것 처럼 많이 저장하고 말았어....... 

 

더이상 미룰 수 없다 박세림 사랑과 나의 외장하드 사기

 

 

 

 

 

그리고 형준이!!

하 보통 세림이랑 형준이 사진 둘다 10개에서 15개정도로 추리는데 오늘 둘 다 정신놓고 셀렉하다보니

20개 넘었다.....

 

 

 

감자튀김 머리가 되어버린 형준이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머리 너무 예쁘고 귀엽고 트렌디하고 다 좋은데 약간 톤그로라서

형준이 얼굴 색깔이 가끔 칙칙해 보이게 나옴...... 

그래도 기본적으로 형준이 얼굴이 되게 하얀 편이라서 또 많이 톤그로는 아닌데 

개인적으로는 셂송 모두 흑발이 좋은 것 같애....

 

 

 

인스타 활용을 잘하는 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도 뭔가 약간 얼빡사진 하트사진 이런거보다 인스타 올릴때는 좀 자연스럽고

갬성 사진 올리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또 

여러 순간을 올려주기때문에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맛이 있음 ㅠ ㅋㅋㅋ

 

 

 

 

태영이 생일날 올려준 연습생 셀카.....

이날의 셂송즈 셀카를 간절히 찾고 있는데...... 형준이도 분홍 후드날 찍은 사진 올려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셂송도 있겠지.. 있을거야...... 너무 귀엽고 혀앓이하는거 깜찍해 죽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영통때도 말했지만 진짜 송형준 내 인생에 와줘서 고마워 

늘 밤새는데도 너무 재밌고.... 즐겁고...

 

 

 

 

코작으신분 간지 미쳤다...

 

 

 

 

 

형준이를 늘 잘 챙겨주는 우빈이 형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씨레코드에서도 송형준 놀아주기 만렙이었는데 ㅋㅋㅋㅋ 꺄르르 꺅 하면서 웃는게

진짜 어린이같았음..ㅋㅋㅋㅋ 조카 놀아주는 기분

 

 

 

 

 

그래도 송형준 하면 저런 뽀송한 사진들이 약간 마스코트...? 트렌드...? 

시그니쳐...? 모라하지.. 암튼 그거지.... 

사랑이 가득한 형준이 맨날 하트나 브이하며 사진찍음ㅋㅋㅋㅋㅋㅋ

 

 

 

 

이날 인스타 갬성 사진 너무 재밌었는지 인스타 셀카를 9장을 올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도 다 형준이가 이런 사진을? 하면서 신기해 했는데 

또 불량 청소년 같은 사진도 찰떡이고.....

아니 송형준 이제 성인.. 되어버렸지만.......

왤케 불량청소년같지...... 교화해야할 것 같고....... 국밥 사주고 싶고....

 

 

 

 

이 눈썹 슥슥하는거 작년그룹에 동갑 친구가 좀 간지 상황에서 하던 그 모션같은데

형준이가 생각하는 쌉간지는 이런 느낌인걸까......

귀엽긴한데 멋있다고 해줘야겠다... 

 

 

 

아까 형준이 헤어스타일 톤그로라고 했던거 취소......

최고의 헤어스타일 추천합니다

 

 

 

 

 

ㅠㅠㅠㅠ그저 귀염강쥐 말랑 강쥐같은 형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컨포3 볼에 블러셔 한 형준이 진짜 맘에 안드는 사진이 없는데

추리고 추려서 가져옴....... 진짜 어떻게 볼따구 물들일 생각을 했어 

스타쉽 이 배운변태 선생님들...... 진짜 감사합니다. 강남 쪽으로 나 절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뽀송강쥐 천년 빨거야........

너무 그냥 힘든 인생의 선물이야 송형준........ 

 

세림이 형이 쵸파 닮았냐고 물어볼 땐 어그로 끌고 ㅋㅋㅋㅋㅋㅋㅋ

정작 본인이 쵸파 닮은 것 같다고 쵸파 드립 치고 다닐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영이가 당황해서 형 원래 쵸파 좋아했냐고 물어보는게 너무 웃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랑 어떻게 평소에 노는지 잘 그려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월 1일 송형준이 올려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게 웃긴 새해짤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필터는 어디서 찾은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