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2월에는 연말 행사도 많고 그래서 엄청 바빴을텐데도 자주자주 공카 트위터 들려준 우리 효자즈 ㅎㅎㅎㅎㅎ

처음은 역시나 투샷으로다가 

 

세림이가 깜짝 써프라이즈로 투샷사진 담긴 머그컵 선물해준 날 ㅋㅋㅋ 같이 올라온 침대셀카 

귀여워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그리고 그 컵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런 써프라이즈 선물 할 생각을 했지 세림이는 ㅋㅋㅋㅋㅋㅋ

팬들이 림민수 하려고 저 컵 만든 곳 아무리 찾아다녀도 제주명조체에 검정하트가 가능한 컵 만드는 공방을

못찾았다는 후기.... 놀라움 

 

 

 

 

 

 

 

 

이거는 ㅓㄴ무너무너무너무 예뻤던 화이트 커버무대 한날 셂송셂송즈 ㅠㅠㅠㅠㅠㅠ

둘이 하트 맞춰와서 무대에서 따로 춤도추고 폴짝폴짝 뛰는게 넘 귀여웠음 ㅋㅋㅋ

 

 

 

 

 

 

 

그리고 밑에는 형준이부터 

 

 

연말 무대에서 무려 2부 무대에 나왔는데 뭐 땜빵이라는 말도 있고 

끼팔이라는 말도 있었지만 난 그냥 크래비티가 연말무대 나왔다는거 자체만으로 너무 행복하고 좋았음 ㅠ

완곡 다 못하면 어때 누구 대타면 어때 존나게 자랑스러운 내가순데..ㅎㅎㅎㅎ 

옷도 너무 예뻤다 한복같은데 시류에 편승할 줄 아는 스타쉽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단발성으로 끝내기 넘 아까워서 담에 이 의상 활용해서 뭐 비티파크라도 찍었음 좋겠다

화랑특집 뭐 이런느낌으루다가... 

 

 

 

 

시그 형준이 롤케익 너무 귀엽자나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집과 빵집이었나 그런 컨셉으로 시즌그리팅 촬영을 했던 크래비티 ㅋㅋㅋㅋㅋㅋ

후.... 세림이랑 형준이 포카 다 모으려고 다이어리 두개사서 주변에 돌렸는데.....

또 셂송즈 유닛은 떨어졌지만 난 괜찮아.... 언젠가 한번은 붙겠지 ...

스타쉽...

 

 

 

 

꽃집 알바생 형준이도 너무 귀여워서 완전 울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이렇게까지 귀엽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집이 찰떡콩떡으로 잘어울렸는데 셀카도 많이 올려줘서 더 좋았음.... 

 

 

 

이거는 앨러니 형이랑 포러비티 촬영했을 때 

크래비티 요리2짱 답게 (ㅋㅋㅋ) 생각보다 프로페셔널한 모습 놀랐어 ㅋㅋㅋㅋㅋㅋㅋ

 

 

 

 

잠옷셀카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마 공연할 땐 몰랐는데 나중에 보니까 옷이 진짜...

이게 뭔가 싶음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비 시간이 부족했던 거라고 믿을게.. 퀄 차이가 너무 난다 다른 연말공연들이랑

셔츠 두개 껴입히고 태운건데.... 또 근데 막상 무대에서 볼때는 레이스라고 착각하긴 함..

 

옷에서 탄내 날 것 같음... 

 

 

 

블랙루즈 촬영때였던가...?? 아니다 연말무대 VCR 촬영때였던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의 너가 더 예뻐 해먹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해먹을 멤버들 모두 좀 즐긴듯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겼어 ㅋㅋㅋㅋㅋㅋ

편해보인다기엔 주면을 꽉 쥐고 있는 쭈니...

 

 

 

 

다음은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산책 나갔다가 장장 박세림 사진만 9장 한꺼번에 올려준 송형준 작가님의 사진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박이야 ㅋㅋㅋㅋㅋㅋ

글구 다 너무 잘나왔어 애정담긴 사진이라는게 느껴짐....

세림이 포즈도 사사건건 버릴게 없다 ㅠㅠㅠㅠㅠㅠ

 

 

 

 

 

 

요 사진이 특히 맘에 들었는지 세림이 공카 프사를 뚝딱 바꾸게 함 

 

 

 

 

 

비니 잘어울리는 세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비니보다 그 이상한..(아니 특이한) 솜사탕 같은 중절모를 더 많ㅇ ㅣ쓰더라..

좀 에쵸티 같달찌.... 

 

 

 

 

이 프레임이 맘에 들었던지 리스 프레임 같은 곳에서 전신 사진을 자주 올려준 세림이 ㅋㅋㅋㅋ

귀여워 항상 뭐 입었는지, 뭐 하는지 뭐 먹었는지 꼭 공유하려고 하니까

정말 착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효자새끼 ㅠㅠㅠㅠㅠ

 

 

 

 

 

정상 온도 인증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인가 올려줬던 것 같은데 건강도 확인하고 손하트에 폰케이스에 붙은 러비티 스티커까지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고방식 하나하나가 귀여움 세림이 ㅋㅋㅋㅋㅋ

 

 

 

 

그런 효자리더도 피해갈 수 없었던 걸뱅이옷....

 

 

 

 

 

 

 

 

요거는 배경이 귀여워 보인다고 쭈니가 찍어준 사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세림이 표정은 좀 무섭지않나.. 기분탓인가..

 

아니 뭐 그럴 수도 있찌..

무섭게 생겼다고 생각할 수도 있찌...

 

 

 

 

하지만 너무나 잘생긴 박세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진짜 잘찍고 잘찍힘 ㅠㅠㅠㅠ 주변 지형지물 파악해서 포즈도 잘 취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림이가 형준이 사진 좀 많이 찍어줬으면...

 

 

 

 

 

막짤은, 너무 좋아하는 세림이 하얀 패딩...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찰떡으로 잘어울림 ㅠㅠㅠㅠ

 

 

 

 

올해도 잘 부탁해 셂송셂송이들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