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일단 너무 예쁜 우리 효자셂송이들 9월에 올려준 투샷 셀카부터!!!!!!

ㅠㅠㅠㅠㅠㅠㅠ진짜 공카 공트 자주자주 와주는 조합이라 사진 항상 뭐 올릴까 고민고민하다가 정리함 ㅠㅠㅋㅋ

투샷도 많이 올려줘서 진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로드 촬영장에서의 기념 샷 

 

세상세상 이런 효자없는 자컨도 알아서 뚝딱 찍어서 스타쉽에 보내주는 송피디님 찐시리얼날

일반카메라로도 너무 잘나와서 서로 놀라고 그 뒤에 올려준 일반카메라 무보정 셂송이들 ㅠㅠㅠㅠㅠ

근데 세림아 형준아 진짜 필터 안쓰는게 훨 예쁘니 참고해...

형만.. 쭈니만.. 하지말고...

 

 

 

잠옷짤도 자주 올려주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숙소 리얼리티 안부럽다 ㅠㅠㅠ(아니 부러워..)

 

 

자 우선 형준이의 9월 예쁜 셀카들 모음!!!!

 

 

송양반 송선비 너무너무 예뻐서 올라온거 다 올리고 싶었는데 힘줘서 참음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추석에 이런거 야금야금 올려줘서 추석이 두배로 행복했네 ㅠㅠㅠㅠㅠㅠㅠㅠ

세배가 별거냐 형준이가 선물이구 세배고 행운이구 그랫내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원래 추석에도 절을 하나...? 

 

 

 

쌩얼에 마카롱눈 하고 사진찍어도 피부찰떡이고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아이돌이내 (맞음

 

 

 

우빈이가 힘내라고 올려준 형준이 사진 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빈이는 왜 크롭해서 올렸지 ㅠ 

 

 

 

 

 

무대마다 스케마다 꼼꼼하게 사진 찍어서 올려주는 예쁜 송형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강쥐새끼야 ㅠㅠㅠㅠㅠㅠㅠ

 

 

 

원진이형 티쥬지갑 털어먹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젊은이가 꿀배가 뭐야 꿀배가...

어르신 음료다 아님???

 

 

 

 

선호맞나...?? 암튼 둘 다 한림예고 동기였다고 함ㅋㅋㅋㅋ

그래서 아이돌다방에서 뭔가 좀 친한...? 친하려고 하는...?

거리낌없는 그런 느낌을 느낌ㅋㅋㅋㅋ

 

 

 

 

스타로드 구정모 형아랑 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세림이 빼꼼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

 

 

이사진 너무 예뻐 천사야...?

 

 

 

 

형준이가 밀고 있는 반쪽하트 셀카 ㅋㅋㅋㅋㅋ

두개 합치면 온전한 하트지요 

 

사실 형준이 얼굴 포함해서 하트 만든건데 손가락 모양이 유니크함

 

 

이 장신구를 좋아하는 듯 대가리 납작한 반지..ㅎㅎㅎㅎㅎㅎㅎ

 

 

자 다음은 세림이 셀카 모음!

 

세림이 완전 왕자님아니냐....????

하 ... 미쳣다 진짜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쉽 맘에 들어 어디서 이렇게 찰떡같이 예쁜 한복 공수해왔지 

연예인 ?? 아이돌 한복 예쁜거 입기 힘든데 크래비티 한복 다 예뻐서 너무 ㅠㅠㅠㅋㅋㅋㅋㅋ

좋았다..... 그냥 알록달록하기만 한 한복이 아니라 되게 잘 만들어진 디자인이어서... 

 

 

 

한복 과사까지 같이 선물해준 천재아이돌 박세림... 하

 

 

 

 

독특하고 남친짤 하기 좋은 사진을 많이 올려주는 세림이 ㅋㅋ

 

 

 

옷 디테일 진짜....!!!!!!!!!!!

무대의상 잘 보면 그냥 밋밋한 아니 좀 차르르한 벨벳이나 실크 의상 같은데 

춤출때 보면 다 허벌구멍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해 진짜!!!

박세림 몸 좋아서 더 야하게 느껴지니까 앞으로 더 많은 허벌셔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크래비티 코디 천재 

 

 

 

인형인증 때문에라도 침대에 누워서 올려주는 사진이 많은 세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감사... 

 

 

세림이의 옷장 오늘의 사복셂 이런 키워드로 나중에 싹 정리해주고싶다 ㅠㅠㅠㅠㅠㅠ

자기가 뭐 입는지도 꼬박꼬박 보고하는 천재아이돌

 

 

 

망고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 망고아이스크림이 없어서 다른 아이스크림을 먹었다는 세림이

덕분에 망고아이스크림 1+1인것도 알고 ㅋㅋ

 

 

이거 나 영상통화 한 날인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쁘고 착하고 맘씨도 너무 곱고 세림이 형준이 내가 진짜 사랑한다 

 

 

 

 

커여운 오프더레코드 짤도 올려줌 

 

 

 

 

네오 부셔버려

 

 

 

이 짤은 정확하게 말하면 태영이 짤이지만 ㅋㅋㅋㅋ 그냥 뒤에 세림이가 뾱하고 나온거랑

전체적으로 풍미는 이기지가 좋아서... 

막둥이 사진찍는데 끼어드는 형아 1, 2, 3 이라는 느낌으로 좋았다 ㅠㅠㅠㅠㅠ

우리비티 순둥비티 

 

 

형준이랑 세림이 둘 다 20개정도로 갯수 맞추려고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짤을 빼먹을 수가 없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

 

 

러비티도 세림이 사랑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