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매달 그래 이번달에는 셂송셂송 사진 없어도 속상해하지 말자 다짐하는데

꼭꼭 사진 채워 올려주고 매일매일 찾아오는 미친 효자들.......

세림 형준 사랑ㅎ ㅐ ... 

 

세림이가 따로 올려준거 제외하면 나머지 네개는 11월달에 형준이 생일ㅇ ㅣ 끼어있어서...

세림이는 멤버들 생일마다 멤버들과 데뷔전에 찍은 셀카들을 올려주는데 

형준이 때도 국룰 적용될 것 같아서 기다렸는데 데뷔전 후 현재 사진을 다 올려줌 ㅠㅠㅠㅠ

역시 자주 붙어다니는 친구들이라 그런가 거기에 데뷔 전 영상도 ㅠㅠㅠㅠㅠㅠㅠ 

 

 

 

이번 달은 세림이부터 정산

 

비니 쓴 세림이 난데없이 너무 예뻐서 기절했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근하게 느껴지는 간지 ㅠㅠㅠㅠㅠㅠㅠ진짜 두상 작고 이목구비 오밀조밀해서 비니써도

골무처럼 안느껴지고 너무 예뻤음 ㅠㅠㅠㅠㅠㅠ

 

 

 

 

 

 

AAA에서 포텐셜 상을 탔던 크래비티 ㅎㅎㅎㅎㅎㅎㅎ

기뻐하는것도 좋고 어떤 무대든 어떤 장소에서든 늘 최선을 다하고 팬들 생각해주려고

안간힘 쓰는게 느껴져서 더 좋아 ㅠㅠㅠ 어쩌다 이렇게 착하고 순한 애들을 빨게됐지...

 

 

 

 

 

 

세림이 보면 잘생겼는데 귀여워 이게 보통 잘생긴애들은 멋있고

귀여운 애들은 예쁜데 세림이는 둘 다 임 잘생겼는데 귀여워 ㅠㅠㅠ 하는짓이 ㅠㅠㅠㅠ

 

 

 

 

찬조출연한 형준이 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영상이 재밌는데, 형준이가 못생긴 사람 여기보세요 하니까 원진이가 바로 카메라 형준이쪽으로

돌려버리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 찰나의 센스있음이 머라해야하지 이수근같은 느낌 ㅋㅋㅋㅋ

 

https://twitter.com/CRAVITY_twt/status/1329427478264246277?s=20

 

 

 

 

 

침대에서 애교부리는 셂... 근데 팔뚝은 좀 무섭군요

 

 

 

 

 

운동할때도 인증샷 찍고 싶어하는 세림이 근데 트레드밀 걸으면서 셀카찍는거 위험하니

이제 안했으면 좋겠내...

 

 

 

 

 

자기가 광고판 찾아가서 인증샷 찍는 셀럽의 삶을 사는 크래비티 리더 박세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울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샷도 너무 잘찍는 세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 후뿌르쀼쁍쀼 마법사 셂 ㅋㅋㅋㅋㅋㅋ

 

 

 

 

 

이제 형준이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악 송형준 미쳤나봐 존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준이 생일에 올려준 사진 세상 귀엽고 깜찍한 오렌지 어떻게 저기 숨을 생각을 다 했어 ㅠㅠㅠㅠ

저 사이에 머리 살짝 삐져나온거 진짜 잔디 다 쥐어뜯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진이 형이랑 끝내주는 얼굴 몰아주기를 했나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 네컷의 형준 소중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아장실을 발음 못하던 시절의 송형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뭐 저렇게 귀엽게 생겼지 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 저러고 마음 아픈일도 많았고 속상한 일도 부지기수였지만

그래도 송형준을 만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 

 

 

 

 

 

러비티에게 까치집 자랑해주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형준이 누워있다 보니 머리가 이렇게 되었다고 뽈뽈 보고하러 오고.....

지켜주께.... 이번만 올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미자고딩 감성...... 가끔 형준이가 알 수 없는 셀카 올릴 때

어디 쓸 수 없는ㅋㅋㅋㅋ 그냥 귀엽고 웃긴 셀카 올릴때 참 고딩감성 절절하게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

 

 

 

 

 

블랙루즈 촬영장 부잣집 강아지 시리즈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뚱한 표정이네 라고 생각했다가 원진이가 부잣집 강아지 같다고 한 뒤로

이 사진이 사람으로 안보이게 되었고...

 

 

 

 

 

 

근데 또 갑자기 파워 오빠 된 송형준 오빠.....

매번 약간 얼빡 셀카만 올라와서 살짝 형준이도 세림이처럼 좀 다양한 포즈의 셀카가 올라오면 좋겠다고

과분하게도 바라고 있었는데 이 맘때부터는 거의 다 포즈 다양하게 취해주고

좀 남이 찍어준 사진들이 올라온 것 같아서 더더 좋았음...ㅠㅠㅠ 

 

 

 

 

 

 

형준이도 마지막은 슬릐데린 형준으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셂송셂송 무슨 마법을 부린거야 점점 더 좋아지잖ㅇ ㅏ...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