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0월은 셂송셂송 투샷이 많지 않았지만 . . . . . . . .

그래도 추석에 생각난다고 영통하고 또 기특하게 러비티 보여준다고 캡쳐해서 올려주고

(세림이가 너무 탈코였지만..ㅎㅎㅎ) 그래서 좋았음 . . . . . . .

11월에는 더 많은 셂송셂송 투샷을 얻고싶어요... 가능하면 셂송즈 단독 브이라이브도 ㅠㅠㅠㅠㅠㅠ

셂송 애미들도 돈까스 먹을 줄 알아...

셂송 애미들도 셂송 교복 보고싶어 . .  .. .

 

ㅋㅋㅋㅋㅋㅋㅋㅋ마음이 귀엽다 마음이 예쁘다 

 

 

우선은 박세림 10월 셀카들을 볼까요... ? 

 

블랙루즈 모델이 된 크래비티!!!! 세림이는 거의 광고에서도 주연급(????)으로 나오는 듯...

근데 진짜 화장품 광고인데 너무 찰떡이라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틴트 많이 사서 주변에 돌렷어... 세림이랑 형준이 포카 두개씩 얻으려고 매장에 있는 틴트 다 달라고 햇어... 

 

 

 

피부미남 박세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일거수 일투족을 보고해서 그런가 어

가끔 ㅋㅋㅋㅋ 엌ㅋㅋ 이런거까지 올린다고 ㅋㅋㅋㅋㅋ 하는 느낌이 요즘 가끔..

아냐 너무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

 

 

 

 

세상 까리한 형준피셜 본인피셜 늑대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크방 팀 너무너무 재밌었던 미리 할로윈 브이앱 착장의 세림이 

팬들 보여준다고 자기들끼리 뱀파이어라고 꾸미고 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생들도 꾸며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효자새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블랙루즈 사진이 진짜 많이 올라왔는데 사진이 사사건건 멋있어...... 

 

 

 

 

우빈이 생일날 과사 올려준 세림이 ㅋㅋㅋㅋㅋ

나 진짜 세림아.. 이날의 세림이 너무 좋아하는데.....

형준이 생일날 이날의 셂송즈 투샷 .. . .아니.. 아니다.. 기대말자... . . . 

하.. 형준이 생일 얼마 안남았네 ㅠ

 

 

핸디선풍기 들고 찍은 사진인데 세상 멋져 강풍기 켜놓은 줄 알앗내 

 

 

 

 

원진이 향해 뛰어가는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개 합쳐봐야 사사건건 귀여운데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브랜드 대상 신인상을 탄 우리비티 축하해..!!! 

신인상 다 강탈하자 

 

 

 

요거 형준이도 색깔만 다른 똑같은 니트 있는데...

셂송셂송 브이앱할때 입고나오면 좋겟다... (집착

 

 

 

 

 

러비티 다 디지버지게 만들었던 운동하는 세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멋있어 팔뚝 실화냐... 

 

 

 

 

막짤은 한복 셂... 박세림 한복 사진도 진짜 간지나게 찍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자주 올려줘서 넘 좋았음 ㅎㅎㅎㅎㅎㅎ

 

 

 

다음은 송형준!

 

통영남자 할로윈 고양이귀 코스튬 너무 귀여워서 베개 존나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0일 기념 사진도 예쁘게 네장 딱 만들어서 올려준 형준이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이 잠옷 맘에 드네 시원해보여 목이 특히나... 

 

 

 

브이앱 너무너무 재밌었던 케이크방 쿠키만들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 썩은 쿠키 만들었는데 과정이 재밌어서 너무 좋았다 ㅠㅠㅠㅠㅠㅠㅠ

비록 카메라 잡는건 맘에 안들었지만 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풀샷 줬으면 알아서 먹었을텐데 팀별로 나눠서 찍다보니 

셂송즈 뭐하고있는지 너무 궁금했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준이도 사사건건 시시때때로 사진 올려주고 늘 뭐하는지 보고 하고 셀카도 많이주고 좋은데

약간... 포즈가 한정적인게 있어서 손하트 아니면 브이가 거의 100장이면 98장은 그런거라

약간 세림이형한테 사진을 좀 찍어달라고 하면 어떨까.....? 싶긴 하지만...

아니, 아닙니다.. 지금도 넘 좋아.... ^^ㅎㅎ... 

 

 

 

 

머리 색깔까지 블랙루즈 광고모델로서 개찰떡 케미를 보여주는...!!!!!!!!!

넘 예뻐 ㅠㅠㅠㅠㅠㅠㅠ 완전완전 모델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민이 디저트 브이앱 때 성민이가 먹던 탕후루 남겨달라고 전화까지 한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뺏어먹고 형으로서의 위엄 그런거 없는고야...?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담에는 같이 하자.... (셂송즈 브이앱 먼저하고..^^.... 

 

 

 

 

 

나는 형준이의 우아가 넘 좋았음...ㅠㅠ 진짜 한껏 양껏 신나서 리드미컬하게 춤추고

무대위에서 진짜 즐긴다는 느낌을 받아서 ㅠㅠㅠㅠ

쭈니의 행복이 나의 행복이지만...ㅠㅠ 그냥 우아는 그래서 더 좋았고

짧아서 더 아쉬웠고

그래서 또 다음을 기약할 수 있는거니까... 

 

 

 

 

 

신인상 받은 날의 세상 멋진 송형준 

정장 잘 어울리는 미자로 성장햇구나...^^.. 송형준 절대 유급해...

송형준 연관 검색어 절대 유급해.... 

 

 

 

이날 짤 너무 귀여워서 오조오억번 뇌절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준이 왤케 귀여움...? 주둥이 가만 못둬??? 어????????????ㅠㅠㅠㅠㅠ

 

 

 

 

아마존 익스프레스도, 셂형이랑 같이 불렀던 스테이도 다 진짜 최고최고 베스트엿다...

발전했다는 말 실력 늘었다는 말 좋아하는 형준이 근데 그 말이 빈말이 아니고

진짜 몸쪽 꽉찬 돌직구라는거 형준이도 아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진짜 늘었어 

완전 나으 ㅣ자부심이야.... 

 

 

 

세림이형이 사준 너덜너덜해진 헤어밴드..^^

 

 

 

 

정모형이랑 같이 웅냥즈 엠카 특별엠씨 봤던 날..ㅎㅎ!!

 

 

 

 

11월에도 잘 부탁해 

세림아 

형준아 

(브이라이브하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