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월에는 투샷이 없어서 문제였다면 8월에는 투샷을 진짜 많이 올려준 세림이랑 형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더가 아니라 둘 다 진짜 많이 올려줘서 나 진짜 우럿다.. 

 

우선 8월의 셂송셂송 투샷 셀카 부터 

 

박세림 송형준 화백 세기의 그림 대결 후에 올려준 셂송즈 갓경+잠옷 셀카 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의 니즈를 아주 정확히 아는 세림이 답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려준 사진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 피부진짜 좋고 ㅋㅋㅋ 피부미남들 ㅋㅋㅋㅋ

안경 쓰고 찍은 사진들도 너무 귀여워서 진짜 새벽 내내 우럿다... 잠 안자고 출근했자너..

 

 

 

 

이게 충격과 공포의 그림대결 결과물......

처음엔 이름 없이 누가 그린거냐고 맞춰보라고 올라왔는데 진짜 조금도 한치의 의심없이

모든 팬들이 왼쪽이 세림이고 오른쪽이 형준이라고 다 맞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하체는 둘다 거울 반사모드로 그리고 상체는 그대로 그린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세림이 너무 못그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는 왼손으로 그렸니 ? 

 

 

첫방 끝나고, 이동하면서, 스튜디오춤 찍으면서, 영통팬싸하고서...

정말 모든 순간에 다 투샷 남겨준 셂송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세림 송형준 어떻게 너네 안사랑 할 수 있어...? 

 

 

 

 

요거는 세림이 형 무릎 위에서 자는 형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쉬는시간에 진짜 자주 자는구나 그런생각도 들고

전에도 비슷한 사진 올려줬는데........ 그리고 볼따구 정도는 눌려도 형준이는 개의치 않고 자는구나 그것도 신기 ㅋㅋㅋ

 

 

 

 

 

막짤은 8월컷중 내가 제일 좋아하는 셂송즈 투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는 자켓촬영 의상이고 세림이는 평상복인거 보면, 세림이가 형준이 찍을 때 놀러와서

같이 찍은 것 같은데 ㅠㅠㅠㅠ 둘다 너무 순하고 멋있게 잘 나왔어 

 

 

 

 

 

자 이제는 세림이 형준이 사진!

이번달은 형준이부터 

 

 

요 반쪽 손하트 요즘 형준이가 밀고 있는 포즈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포즈로 올라온 짤이 몇개 됐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쁜 코코몽 빨간머리 어떻게 숨겼나 싶을만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찰떡같이 잘어울려 형준아 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요망한 자세는 또 어디서 배웠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차에서 올려준 사진 다 너무 예뻐서 기절.... 하...ㅠㅠㅠㅠㅠ

형준이 입술이 되게 건조한것같으면서도 말랑해서 자꾸 보고 있으면 나쁜마음을 먹게 해..(?)

글구 뒤에서 계속 찬조출연하고 있는 손하트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빈이형이 사진찍을 때 되게 찰싹 붙어서 사진찍는 편이라 루비랑 찍은 사진이 다 

엄청 다정하게 나왔어 ㅋㅋㅋ 실제로도 찐 형제처럼 투닥거리는거 루비랑 관계성도 아주 보기좋음 ㅎㅎㅎㅎ

서우빈 형아미 폭발하구 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도 우빈이 형 너무 재밌어하고 좋아하는게 보여서... 

 

 

 

 

 

요거는 원진이 형이랑 수상한 여름캠프 브이앱한 날... 진짜 둘이 엄청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 보면서 엄청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패션 테러리스트라고 절망하는것도 너무 웃겼고 ㅋㅋㅋㅋ

....세림이 형한테 자꾸 컨펌 받을거야 형준아...?

나팔바지가 취향인 형인데.... ?

 

 

 

 

 

이거는 컴백 쇼케이스 브이앱 공약으로 연생때 과거사진 풀어주기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들은 연생때 사진 푸는데 형준이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딩초시절 사진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앞에 냉면인지 수제비인지 뚝딱 해치운 대식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먹고 자란 아기는 이런 말랑콩떡이 되었습니다 ㅠㅠㅠ큐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어 엄청 싫어하면서(ㅋㅋㅋㅋㅋㅋ)

팬들 생각해서 이런 감동 편지도 무려 영문으로 올려주는 고3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

 

 

 

 

 

소바 신인상 말고도 더 많은 신인상 더 나아가서 본상 대상 다 쓸어버리는 크래비티 될 수 있게 ㅠㅠㅠㅠ

누나가 노력할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상받고 좋아하는 모습도 너무 좋았는데 시상식이 너무 정신없어서....

오롯이 크래비티랑 러비티만 있는 그런 무대가 있으면 진짜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음 ㅠ

 

 

 

 

 

 

 

잘생긴 코코몽 ㅠㅠㅠㅠㅠㅠ 생긴건 진짜 어린이 같은데 

상폐 컨셉도 너무 찰떡으로 잘 받아먹고 섹시할 때는 한껏 섹시하고 

진짜 송형준이 최고야 ㅠㅠㅠㅠㅠㅠ 

 

 

 

 

 

>>송형준 절대 유급해<<

 

 

 

 

 

 

누워있는 민희랑 앉아있는 형준이..

세림이 형이 찍어줬다는 엄청 분위기 있는 사진 ㅎㅎㅎㅎㅎ

 

 

 

 

 

자 이제는 세림이 사진 모음!

 

ㅋㅋㅋㅋㅋ인증 너무 잘해줘서 팬들이 보낸 인형때문에 점점 잘 곳을 잃어가는 박세림...

이제 베개 대신에 인형 베고 잔다........ 세림아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불편하면 치우고 자... 

 

 

 

 

 

 

 

ㅋㅋㅋㅋ그저 올려주는 모든 사복이 조공인증인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뼈아이돌ㅋㅋㅋㅋㅋㅋ 뒤에 벽에 붙은것도 조공 포장 뜯어서 붙인것 같아 클나세림이 같음... 

 

 

 

우빈이가 찍어주는건지 가끔 되게 분위기 있는 사진을 연달아서 올려주는데 ㅠㅠㅠㅠ

너무 유용하다 ㅠㅠㅠㅠ 물론 과도하게 잘생겨서 남친짤로는 불가능하지만 

그냥 보고 있으면 너무 화보같애 

 

 

 

 

 

 

 

하지만 본인이 귀엽고자 하면 또 한없이 귀여운 빵실세림이 ㅋㅋㅋㅋㅋ 

 

 

 

 

어린 빵떡 제출한 형준이와 달리 ㅋㅋㅋ 세림이는 팬들의 니즈에 맞는 ㅋㅋㅋㅋ

연습생시절의 레어 네컷사진을 올려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사실 첨에 강민희 인 줄 알았다.... 

멀리서 보면 되게 스타일링이 비슷해서 ㅋㅋㅋ 근데 보니까 우리 세림이인거에요..? 

 

 

 

 

 

 

티져 사진 나올때마다 거기서 찍은 사진 중에 예쁜걸 같이 올려주던 세림이 ㅋㅋㅋㅋㅋ

팬들은 근데 스타쉽 공식 티저보다 박세림이 찍은 사진이 더 예쁘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좋은거야 나쁜거야 ㅋㅋ

 

 

 

 

 

 

정모에게 일주하고도 절반동안 돈까스 고문을 당하고 있는 박세림......

물려도 먹자고 하면 계속 같이 가준다고 ㅠㅋㅋㅋㅋㅋ 왤케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돈까스에 제육볶음은 남자들 올타임 레게노긴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참신한 하트 세림이한테 많이 받아봤지만..

 

발로 만든 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크래비티 공식 티져사진은 세림이가 찍어주면 어때...? 

 

 

 

 

 

8월 사진중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중 하나...)

순하게 나왔어. 그리고 천년만년 뇌절한만큼 세림이 진짜 어두운색깔 머리 개찰떡이야 ㅠㅠㅠㅠㅠㅠ

팬모으길 바랐는데 정말로 이곳저곳에서 반응 오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 ㅠㅠㅠㅠ 

 

 

 

 

 

소리바다 트로피 나눠들고 한명씩 다 올린 사진...ㅎㅎㅎㅎㅎㅎㅎㅎ

형준아 세림아 누나가 꼭 주식 성공해서 앨범도 더 사고 모금도 더 할게

너네 생각하면서 남는 돈 생길 때마다 카카오 주식 하나씩 사모으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8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세림이 사진..!!!!!!

사실 다 좋은데, 외려 머리색도 이때는 검정계열은 아닌데 그냥 풍기는 분위기랑

나른한거 그런게 좋아서.... 박세림 애교 부릴때는 또 잘 부리고

힘 뺄 때는 힘빼고 사진 찍을 줄 아는 프로 모델이라서 더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월에도 잘 부탁해 셂송이들아 

 

 

 

 

 

 

 

** 총평 : 사진도 영상도 올려주는 모든 자료가 너무 좋아서 복습도 힘든 셂송즈의 8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