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하필 크래비티에서 가장 컨셉 숨기기에 진심이었던 세림이랑 형준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컴백 직전인 7월은 셂송즈 투샷이 전무하다시피 한데 ㅠㅠㅠㅠㅠ 그나마 하나 있는것도 영상 캡쳐고

하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저장하면서도 이게 뭔ㄱ ㅏ싶었고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이어서 세림이부터 7월에 공카 공트 등등 올려줬던 사진 중 예뻤던 것들...

워낙 둘 다 사진 많이 올려주는 멤버라 늘 선별을 하고 반이상 쳐내버려도 20개 넘고 ㅠㅠㅠ

 

세림아 형준아 투샷셀카 많이 올려줘 ㅠㅠ

7월에 저거 하얀얼굴이 끝이었던거... 어케 생각해...? 

 

 

키우는 인형들 보여주고 팬들에게 이름 지어달라고 했던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등치도 큰게 침대 좁게 저런거 가득 쟁여놓고 자는게 너무 웃기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세림이 침대 터져서 형준이 침대에 낑겨서 자야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

 

 

 

 

인형들마다 사진도 세네장씩 찍어서 공카에 다 올려줬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저귀여운 꽃은 아직 이름이 없다 ㅋㅋㅋ 세림이가 까먹은건지 아니면 이름이 그냥 단순한거였는지 

하는짓이 너무 귀여워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7월 초에 올라온 사진들은 거진 다 귀를 가리고 있는데 ㅠㅠㅠㅠㅠㅠ

귀에 상처가 난건지 피어싱 자리가 부은건지 한쪽 귀가 심하게 붓고 빨개서...

몇번 영상통화에서 팬들이 괜찮냐고 물어본 것 같은데 ㅠㅠㅠㅠ 당연히 괜찮다고는 했지만

뭔가 많이 걱정이 되었음...ㅠ 

 

 

 

 

 

ㅋㅋㅋㅋㅋ여전히 아빠다리를 못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다니는 모든 곳의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해서 세림이는 먹는 음식짤, 셀카, 운동짤, 연습실짤 

가리지 않고 많은 듯 

 

 

 

 

 

 

침대셀카가 진짜 많은 편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사진도 너무 잘나왔는데

팔에 핏줄 보고 탐라 디지버진게 생각나내..

 

 

 

 

 

 

안경도 잘어울리는 박세림 ㅋㅋㅋ

이지적이야 

 

 

 

 

머리 바꾸고나서는 너무 머리 안보여주고 극도로 숨겨서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는 심지어 8월초인 지금도 숨기고 있지만 다행히 세림이는 이 시기를 잘 넘겨서

드림콘서트에서 머리를 공개함 

 

 

 

 

 

요거는 너무 감동이었던 박세림 손편지 2탄... 

인증도 허투로해주지 않는 남자 

 

 

 

 

 

 

 

그리고 대망의 드콘 이후

어두운 파랑머리를 공개한 세림이 ㅠ

 

 

ㅠㅠㅠㅠ진짜 개존잘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잘생겨서 광광우럿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림이는 흑발 찰떡이야 브이앱에서 탈색 이야기 또 해서 얼마나 떨렸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세림이랑 형준이 같이 있을 때 톤 따로 보정안해도 되어서 좋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팬 더 많이 만들자 세림아 

 

 

 

 

 

 

막짤은 내가 7월 셀카즈 중 제일 좋아하는 흑발 박세림 침대 3종 셀카 

 

 

 

 

 

 

이제 형준이로 가보겟습니다 

 

너무 깜짝 놀랐던 쇼챔피언 특별엠씨 했던 형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었는데 너무 잘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라해야하지 

앞으로 엠씨해도 좋겠다 생각 들 정도로 떨지도 않고 (아니 손은 떨었지만 전혀 티 안나고) 

ㅋㅋㅋㅋ넘 ㅜ귀여웠고 저 짤에 새부리 티나게 올린것도 너무 ㅠㅠㅠㅠㅠ 덕후잘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거는 구정모 형아랑 티엠아뉴스 나갔을 때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스케줄 너무 꿀스케였고 

여러가지 티엠아이 많ㅇ ㅣ알고 일단 형준이 귀여운 짤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한다 ㅠㅠㅠㅠㅠㅠㅠ

순한 강쥐 몰티져스 처럼 나와서 더 귀여운 짤 

 

 

 

 

 

ㅠㅠㅠㅠㅠㅠㅠㅠ마카롱눈 팬들이 좋아하는거 찰떡같이 아는 강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카롱눈 셀카 올려준 형준이 ㅋㅋㅋㅋㅋ

 

 

 

 

 

아마 프듀 때 도깨비 화보 찍은 날로부터 1주년이었나 그래서

도깨비 머리하고 클라우드 나인 무대 해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다 감동이고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ㅠ 송형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쥐새끼야 ㅠㅠㅠㅠㅠ

 

 

 

 

 

 

 

 

 

볼살 눌리게 찍고 피부 진짜 넘나 찹쌀떡 같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구 송형준 절대 유급해 ㅠㅠ 성인 되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의 흑염룡 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ㅋ

 

팬들이 장갑형준이라고 손만 까맣게 탔다고 놀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이앱 끝나고 저런 셀카를 올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웃겨죽어 ㅋㅋㅋㅋㅋ

 

 

 

한줌 형준이 그대로 한삽 떠서 망태기에 넣고 싶다..

 

 

 

 

 

 

100일 축하한다고 100하트 이렇게 모양만들어서 올려줬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즈음부터 형준이 머리카락 한올도 볼 수 없었다.....

빨간 머린거 팬들 다 아는데 왜 숨겨 ㅠㅠㅠㅠㅠㅠㅠ 왜 너만 숨겨 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긴 하네... 

 

 

 

 

 

총평 : 8월에는 셂송즈 투샷 셀카가 많았으면 좋겠다 

귀여운 셂송이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