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시작은 역시나 셂송즈 투샷 셀카로....!!

근데 얘들아 6월은 투샷 셀카가 거의 없어 동영상은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떡밥들 때문에 몰랐는데 셀카 많이 올려주라 ㅠㅠㅠㅠㅠㅠㅠ

 

 

 

 

6월은 세림이 셀카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환하게 웃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짤에는 숨은 비하인드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성민이가 계속 장난쳤다고 

사진인 척 하면서 동영상 찍었다고 나중에 동영상도 같이 올려줬음 ㅋㅋㅋ

 

 

 

 

 

 

요거는 공카에 ㅋㅋㅋㅋㅋ 올려준 그림자 사진

셂이랑 형준이 둘다 그림자나 반사 이용해서 하트하는 사진 잘 올려주는데

둘이 성향도 비슷하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가끔 침대셀카 올려주는데 정색하고 있는 사진도 멋있고 누가봐도 생얼인데 

완전 잘생김 ㅠㅠㅠㅋㅋㅋㅋ

 

 

 

 

클나 시작하면서 클나 사진도 많이 올려줬던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공카요정 트윗요정답게 사진 정말 많이 다양하게 자주 올려줘서 넘 좋았어 ㅠㅠㅠㅠㅠㅠㅠ

효자 세림이 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들면 조금 덜 와도 되는데 ㅠㅠㅠㅠㅠㅠ

 

 

 

 

 

 

본인피셜 양반다리를 못한다고 ㅋㅋㅋㅋ

보면 다 다리를 살짝 들고 있거나 한데 ㅋㅋㅋㅋ 서양인 체형인지

운동을 엄청 열심히하는데도 유연함은 약간 떨어지는 느낌??ㅋㅋㅋㅋ

 

 

 

 

 

 

이것도 너무 좋아하는 박세림 3종셋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 모습도 너무 예쁘고 ㅠㅠㅠㅠ 그냥 뭔가 분위기 표정 배경 모든게 다 딱딱 맞아서

더 예쁨 ㅠㅠㅠㅠㅠㅠㅠ

 

 

 

검은 머리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맨투맨 입고 약간 루즈하게 서 있는것도 너무 귀여움 ㅠ 

 

 

 

 

세림이 공카 프사 ㅋㅋㅋㅋㅋ

숨겨진 글자 찾아보라고 구석에 러비티 사랑해 써놓은거봐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효도머신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림이는 사진도 많이 올려주는데 선물 들어가면 거의 백프로 인증해주는 것 같다

그래서 사진마다 폰케이스도 다 다르고(주로 쓰는 케이스는 따로 있지만) ㅠㅠ 귀여워

 

 

 

 

 

ㅋㅋㅋㅋ대망의 깡 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너무 괜찮다고 커뮤 반응도 좋았는데

본인도 테크웨어가 맘에 들었는지 착장 셀카 찍어 올림 ㅋㅋㅋㅋ야무지다 야무져 ㅋㅋㅋㅋ

 

 

 

 

~ 다음은 형준이 ~

 

 

방탄 커버댄스 췄던 날인가 가쿠란 입고 셀카 올려준 형준이 ㅠㅠㅠㅠㅠㅠ

 

 

 

차안에서 갬성샷 찍어서 하늘사진이나 건물 사진, 풍경이랑 같이 두개씩 잘 올려주는 타입인데

올려주는 사진 하나같이 다 너무 예뻐서 원래는 얼굴 나오는 사진만 저장하는데 

형준이가 올려준 하늘 사진들 지금은 꼭꼭 다 저장하는 중 ㅎㅎㅎㅎ 

 

 

 

 

 

 

으아악 너무너무 좋은 베멜리 형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의 코디 칭찬합니다 크래비티 코디님은 솔방울로 나라를 구하시고..(?)

 

 

 

 

 

 

세림이 형이 사준 헤어밴드라면서 인증샷 올려준 날 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귀엽고 찰떡인 헤어밴드는 구해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림아 넘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

아주 야무지게 인증샷을 찍더니 

 

 

 

 

쪼푸 강아지에도 씌워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도라버리겟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ㅋㅋㅋㅋㅋ 강아지 속에 쪼푸의 영혼이 갇혔다고 ㅋㅋㅋㅋ 드립치며 노는게 넘 귀여웠음 ㅠ

 

 

 

 

러비티 팔찌 차고 있지만 간지부리는 진짜 고딩 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잘나오고 예뻤던 형준이 공카프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이렇게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형준이 막 볼때마다 작년에 정병와서 도라버렷던 기억들이랑

그런게 다 떠오르면서 그냥 다 고맙고 좋고 너무 행복해 ㅠㅠㅠㅠ

송형준 좋아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루에 오조오억번씩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귀여운 갓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따구 땡기면 쫀득할 것 같음 ㅋㅋㅋㅋㅋ

 

나왓다 나왓다 내가 좋아하는 형준이 삼종셋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모하트에 한창 빠져가지고 ㅋㅋㅋㅋ 정모하트 뺏으려고 호시탐탐 노리던 시절 ㅋㅋㅋㅋㅋㅋ

나중엔 또 아니라고 했지만...ㅋ.ㅋㅋㅋㅋㅋ 정모도 이미 알고잇었다고..? 

 

 

이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기롭게 말하고 있는데 뒤에서 정모가 쳐다보고 있던 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이건 유기견처럼 애들 다 화보 흙내 좀 심하게 났던 보그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올려준 셀카는 완전 귀여워 ㅠㅠㅠㅠ

 

 

 

막짤은 정모형이랑 같이 찍은 정모하트로 ㅎ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