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리 셂송즈 폴더가 터져나가고 있어서..(특히 세림이.... 400개 돌파했어...)

월별로 내기부였던 사진을 모아 보기로 함 ㅎㅎㅎㅎㅎ 우선 형준이부터 

 

요거는 3월 사진인데 너무 귀여워서 ㅠㅠㅠㅠㅠㅠㅠㅠ

형준식 셀카법 중 하나인데 얼굴 완전 가까이에 대고 찍기 ㅋㅋㅋㅋ

눈이 크고 예뻐서 자신감 터져 

 

 

요거는 완전 장난둥이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카로 나왔으면 이것도 시세 3만원은 찍었을 것 같애

이날 찍은 형준이 사진 다 예쁨 

 

 

 

민희 라면 뺏어먹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저 콕콕콕 치즈볶이 라면을 좋아하나봐 최근에도 한 번 더 올렸는데

 

 

 

으어어엌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이 유사먹기 좋겠다던 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저 커여운데 ㅎㅎㅎㅎㅎ

 

 

눕방했던 날 이 사진 귀여운 이유 구석에 숨은 마앨런까지 뭔가 완벽한 느낌ㅋㅋㅋㅋ

 

 

 

앨범 비하인드라고 올려준 사진 ㅎㅎㅎㅎㅎㅎㅎ

그대로 삽으로 떠서 데려가고 싶었긔..ㅠ 

 

 

 

이제부터는 ~ 세림이 ~

 

저거 팬들이 세림이 뭐만 하면 벌칙으로 뺏으려고 하는 애착집게 ㅋㅋㅋㅋㅋㅋ

정말 오만곳에서 존재감 발산하는데 첨엔 좀 당황했지만 이젠 귀여워

걍 세림이의 아이덴티티같음 ㅋㅋㅋㅋㅋ

 

 

맘에 들었는지 공카프사 해놨던 사진 

 

 

 

존멋인데 수제하트 그리기 장인이고 애교맨이라 세림이 사진은 뭔가

애교 부리고 있는 사진이 많은 듯.... 그리고 빠지면 개섭섭한 세림이 애착인형

핑크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한테 가끔 뜯기는 듯 하지만 

 

 

이날 셂송 같이 찍은 사진 좋아하는데 그건 이전에 올렸으니까... 

 

 

안웃으면 완전 냉미남인데 웃는 순간 분위기가 너무 부드러워지는 박세림 ㅠㅠㅠㅠ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인가 대기실 칸막이인가 여기서 찍은 사진이 잘나온다고 생각하는지

크래비티 멤버들 여기서 찍은 사진이 많은 것 같애

물론 상대적으로 사진 많이 올려주는 세림이가 가장 많음 ㅋㅋㅋㅋ

여기서 성민이랑 사진인줄알았던 동영상 컨셉의 영상을 올려주기도 했는데...

귀여워 ㅠ

 

 

 

44즈 앨런이랑 세림이 둘 다 너무 순둥하게 나왔어 ㅋㅋㅋㅋㅋ

 

 

박세림의 숨은 하트를 찾아라

 

 

 

이 옷 너무 좋아 검정 퍼 겨울 되면 또 입어주겟지..ㅠ 

 

 

ㅋㅋㅋㅋ이거는 대망으 ㅣ핑돼 쟁탈전 때 세림이가 봉변당할 때 그리고 있던 하트셂 사진이라

추억돋네 ㅋㅋㅋㅋ 너무 좋아하는 영상

 

하 영상도 보세요

 

 

형준이가 찍어준 핑돼 뺏기영상 내 생각엔 박세림 입덕영상 압도적 1군 아닌가 싶음..ㅠㅋㅋㅋㅋ

이영상만 보면 유사 안먹던 사람도 유사 혹하는 느낌

 

 

 

 

눕방 형준이랑 같은 베개에서 셀카찍은 세림이 ㅋㅋㅋ

 

 

 

귀여운 4분할로 4월 마무리 ! 

 

 

 

++ 추가추가

4월에 올라온 셂송즈 사진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