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선 5월에 올라온 세림이랑 형준이 투샷부터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둘이 와꾸합 그림체 완전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그래서 세림이도 주간아에서 가장 상반된 케미를 보여줄 수 있는 멤버로 형준이 뽑았고)

근데 이렇게 둘이 붙어서 애교부리는 사진 보면 ㅠㅠㅠㅠ 풍기는 이미지가 비슷해

순둥순둥하고 귀여운 셂송즈 강생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

 

 

셂형아랑 옷바꿔입기 틱톡 했던 날 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잘짜잘한거 많이 올려주는 크래비티 답게 이날 올라온 영상 너무 귀여웠음 ㅠ 

형준이가 입은 옷 박세림꺼 맛다... 집게 잇다.. 

 

 

 

자 이제 형준이 개취 짤 부터 ~

 

왕눈이 베레모가 아주 개찰떡이야....

이땐 몰랐지 형준이가 후속곡에서 베레모에 멜빵에 리본까지 베멜리 3종세트 완벽한 착장을 보여줄 줄은...ㅠ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셀카는 진짜 얼빡 !!!! 아니면 구도 !!!!! 이런느낌인데 얼빡!!!!! 사진은 큰 눈이랑

하얗고 (손빼고) 보송보송한 피부가 찰떡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필터도 뭐쓰는지 완전 복숭아 재질임 ㅠ 

 

 

 

다다다다닷다다다다익선 곡팜 촬영하러 갔던 날 원진이 형아가 찍어준 사진 ㅋㅋㅋㅋㅋ

아니 그 노래 뭐야 중독성 미쳤음 ㅋㅋㅋㅋㅋㅋ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흥얼거림 

 

 

 

 

ㅋㅋㅋㅋ귀요미 5월 5일 어린이날에 올려준 사진 두개 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진 화질 크기 빼고 대체 다른 점을 못찾겠다 

애기때나 지금이나 너무 귀여운 쭈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원진이 성민이랑 찍은건데 계속 성민이랑 다리가지고 옥신각신하는게

사진에도 보여서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성민이랑 투닥대는거야 ㅋㅋㅋㅋ 

 

 

 

전설의 3만원 야옹포카 반응 개터지는거 눈치빠르고 모니터링 열심히 하는 형준이가 모를리 없구 ㅋㅋㅋㅋ

그 이후로 팬들 싸우지 말라고 그러는지 야옹 자세 포즈를 많이 취해줬음ㅋㅋㅋㅋ

 

 

 

 

하.. 고딩 쌉간지난다.. 

 

 

 

지금도 완전 열심히 차고다니는 러비티 팔찌 첨 만들어서 자랑하던 날 ㅋㅋㅋㅋㅋ

팬사랑둥이라서 저날 만든 + 그 담에 만든듯한 팔찌 두개는 꼭 꼭 차고 다니고 잘때도 차고있는 것 같은데

똑같은 구조로 팬들이 만들었는데... 팔에 꽉 껴서 터질 것 같은 사이즈라던데 ㅠ

얼마나 마른거야 형준이는 

 

 

비포크래비티에 세림이랑 룸메되기 전에 우리 룸메되면 방 이렇게 꾸며요 저렇게 꾸며요 상의했다는 장면이 나오는데

진짜로 멤버들과 찍은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방 벽을 예쁘게 꾸미고 인증샷도 올려준 

인증요정 형준이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쪼푸사랑해 ㅠㅠㅠㅠㅠㅠ

 

 

 

이거 세림이랑 같은 장소, 같은 구도로 찍은 사진 진짜 좋아함 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서로 찍어준거겠지 찍고나서 여기 잘나와요 형 + 여기 잘나와 쭈나 이런 대화했을 것 같음 ㅋㅋㅋ

 

 

 

교복 셀카 진짜....

송형준 절대 유급해 송형준 나이먹지마 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

 

 

 

그리고 이제 세림이 

 

 

심플 단정 채도낮은 착장의 박세림 존나 사랑한다.... 

 

 

 

 

 

 

 

요거는 형준이랑 똑같은 야옹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단정하지만 귀에 피어싱 구멍이 많이 보여서 뭔가 더 좋아하는 팬들이 많은 듯 ㅋㅋㅋㅋㅋ

 

 

 

 

비슷한 짤은 최대한 한개만 넣기로 다짐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차안의 박세림을 제가 너무 좋아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세림 이 죄많은 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날의 차안의 사진을 검은 머리로 바꾼 짤도 좋아하는데 ㅠㅠㅠㅠ 갠적으로 세림이는 검머가 찰떡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리고 밝머하면 움짤 뜰 때 형준이랑 톤 차이가 너무 심해서 둘 중 한명에 맞춰서 짤뜨기힘들어서

반 갈라서 양쪽 다르게 보정한다고.... (고충

 

 

 

이 당시에도 이 사진 떴을 때 진짜 대박이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형준이가 찍어준 사진이어서 더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케 이렇게 빛 구도 세림이 와꾸 다 찰떡인지 ... 

 

 

 

 

 

5월 5일 어린이날에 올라온 커여운 아기 박세림 과사 ㅋㅋㅋㅋㅋ

 

 

 

 

 

흔하게 남발하는 네임스티커 아니라고 세림이가 좋아하는 사람이나

기분 좋을 때 하나씩 발부해주는 네임 스티커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러비티에게도 하나 하사해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새끼... 

글씨 개못써... 

 

 

 

형준이랑 똑같은 장소에서 똑같은 구도로 찍은사진 22222222

이 날 찍은 투샷도 너무 좋아하고 (안좋아하는 투샷 없지만

분위기 구도 그런게 다 너무 좋은 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거는 러비티라는 팬클럽명이 생긴 날 너무너무 팬클럽 이름 가지고 싶어했던게 보였던 세림이라

이날 감동이었는지 러비티 팻말 뜯어질 때까지 물고 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잘 보이게 내려놨으면 했지만 좋아하는 세림이 마음도 모르는 바 아니어서 귀여웠음 

그리고 퇴근해서는 ㅠㅠㅠㅠ 이런 사진을 올려서 팬들 또 눈물바다...

 

글씨는 못쓰지만 진심이 가득담긴 편지도 감동이고,

박세림 네임스티커 하나 더 주셧다... 도합 2개의 스티커를 받은 러비티에요 

 

 

 

진짜 세림이 형준이 빨면서 느낀게 얘네 진짜 팬 사랑에 미친사람들 (욕

같다는 생각을 함... 그냥 뭐만 있으면 다 대답이 러비티고

이날 이 사진도 사진에 러비티 제대로 나오게 한다고 글자 다 거꾸로 쓰고 찍은거라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하나는 영태 안경 뺏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갓경도 너무 잘어울리는 안경 세림 ㅋㅋㅋㅋ

 

 

글씨는 못쓰는데 (세번 말했다

하트는 하도 많이 그려서 이제 장인이 된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데뷔전 검머 과사 올려주면 너무 좋자나...

근데 비포 크래비티에서는 저 옷이 파란색인데 사진과 영상 중 하나는 보정 제대로 했다...

색깔이 완전 달라 ㅋㅋㅋㅋ아님 다른 옷이니..?ㅋㅋㅋㅋ

 

 

 

교복입고 신나서 이날 교복셀카 오조오억장 올려주심ㅋㅋㅋㅋㅋㅋ

박세림 절대 유급해..아니 이미 성인이니 

절대 만학도해... (????

 

 

 

분위기 셂으로 마무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