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셂송즈의 시작이었던 (...?) 주간아 머리채 짤로 가볍게 시작 

 

 

 

 

 

 

 

 

스쉽즈 연생 공개 사진 때 저 돼지는 뭔데 저 연습생은 뭔데 형준이랑 똑같이 사진 찍었을까 했는데

알고보니 세림이었고 그 유명한 핑돼였다는 후문 ㅎㅎㅎㅎㅎㅎㅎㅎ

귀엽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림이의 베스트 아이템 핑크돼지 ㅎㅎㅎㅎㅎㅎ 형준이 후드랑 색깔이 완전 똑같네 

 

 

 

 

 

 

 

주간아 냉온창 셂송즈 ㅎㅎㅎ

 

 

 

더 많은 셂송즈 셀카를 얻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세림아 형준아 사진 많이 올려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는 셀카는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럽게 누워있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크래비티 눕방 저날은

둘다 이리저리 돌아다녀서 투샷이 많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

 

 

 

 

 

 

크래비티 공식 사진작가 형준이가 찍어준 세림이 샷 ㅎㅎㅎㅎㅎㅎ

하 너무 갓벽하긔...ㅠ 

빛 온도 습도 어쩌고 존나 미쳤고요...???

 

 

 

 

 

 

형아 사진찍어주던 포토그래퍼 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세림이랑 형준이랑 룸메다보니까 (위드 태영ㅎㅎ) 같이 찍은 셀카가 적지는 않은데

그래도 더 많이 있었으면 좋겠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보고 싶은 맘 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룸메된 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가 세림이랑 한 방 된걸 너무 좋아했어............

왜 지금은 근데 시원찮게 구는거야...?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친하게 지내줘...

 

 

 

 

 

 

 

요것도 셀카는 아니지만 룸메즈 브이앱 날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붙어 앉아가지고 재밌는 이야기 많이 해준 날 ㅋㅋㅋㅋ

 

 

 

 

 

 

비교적 최근의 박세림 송형준 까지 !!! 

ㅎㅎㅎㅎㅎㅎㅎㅎ 또 모아오겟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