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유닛이 진짜 최고다... 역대급으로 같이 촬영한 컨텐츠가 많았던 셂송셂송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 행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소현의 러브게임 나왔을 때 ㅠㅠㅠㅠㅠㅠㅠㅠ

셀카가 너무 많아서 걍 한두개씩만 골라 올릴 수 있다니 너무 충격

 

 

 

 

귀엽게 라디오 너무 잘했던 날

 

 

 

 

 

 

안무영상 찍은 날

쭌도령이 날린 신발 세림이가 들고 다녔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앞개섬팍 똑딱핀 누구 아이디어야 진짜 코디 혼쭐나..

 

 

 

 

셂송즈 첫 단독 브이라이브 했던 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올라왔을때 세림이는 단박에 알았는데....

형준이 너무 손이 까매서 난 당연히 형준이 아니고 태영인줄알고 

그냥 세림이 봐야지 하고 켰다가 심장 뱉었음...

 

 

 

 

티저 브이로그라더니 ㅠㅠㅠㅠ 셂송 유투브 컨텐츠가 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진짜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싶었내...

남은 활동도 많은 떡밥 남겨주기 바라며

 

 

 

 

 

2월의 셀카는 형준이 먼저!

 

완전 애기같다가도 또 이런 사진 보면 조금은 성인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쭈니 후속곡으로 컴백 직전이라 머리색깔이 약간 희끄무레한 색으로 바뀌었는데

오늘 컨포보니까 예뻤어 뒷머리 쪼금 너무 길긴했지만... 묶고다닐거니

 

 

 

 

 

후드셀카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폰 뒤에 세림이 사진 붙어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오려서 끼운게 기성 스티커같진 않은데 ㅋㅋㅋㅋ

 

 

 

 

 

 

코다쳤다고 쭈니가 셀카 올린 날 ㅠㅠㅠㅠㅠ

어쩌다 다친건지 왜 다친건지 궁금한데 그 이후로 쭈니가

브이앱을 안해서 물어볼수가 없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코 진짜..... 한줌..아니 반줌.. 아니 1/10줌... 

 

 

 

 

 

 

울 크래비티에게 너무너무 잘해주는 블랙루즈 갓랙루즈 촬영 

팬들은 그냥 컨포보다 블랙루즈 촬영 분을 훨씬 더 좋아하던데

저거 옷 만든 메이킹 영상같은거 꼭 풀어주셨음 좋겠다.....

어떤식으로 만든건지 너무 궁금해 ㅠㅠㅠㅠ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니 코 진짜 어떡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 ㅓㅋㅋㅋㅋ 요즘 형준이가 최애라는 우빈이 형이랑 ㅋㅋㅋ

 

 

 

 

 

졸업기념으로 어머님이 보내주신 꽃다발이었나..!!!!!!

이제 진짜 고등학교가 끝나버린 형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형준이의 유년을 조금이나마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뻤어 

 

 

 

 

ㅋㅋㅋㅋㅋ신발 헐거워서 날려버렸던 도련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송형준 절대 유급해

만학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갬성 형준이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한창 신나서 올리더니 요즘은 쫌 뜸한듯 

 

 

 

 

 

 

다음은 세림이

 

안경셂 진짜 ...미쳤다....

세림이 안경 진짜 잘어울리고 갓경도 이상한안경도 다 잘어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인텔리 그 자체인데 팔뚝 굵은거때문에 팬들 다 쓰러졌던 짤 ㅋㅋㅋㅋ

 

 

 

 

 

요거는 세림이가 공카에 올려줬던 ㅋㅋㅋㅋㅋ 형준이랑 편의점 다녀오는 길인지

쭈니는 바나나 나는 형준이(오렌지) 먹는다고 올려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거수 일투족 보고하는 효자 아이돌 진짜 최고야 ㅠㅠㅠㅠㅠㅠ

 

 

 

 

세림이의 엄청난 팬이 계신 블랙루즈 커피차 앞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크래비티 예뻐하는게 진짜 뿜뿜이라 너무...ㅠㅠㅠㅠㅠㅠㅠ

첫 광고를 블랙루즈와 함께해서 진짜 다행이라고 생각 함...ㅠㅠㅠㅠㅠㅠㅠㅠ

컨포보다 예쁜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청량에 목마른 팬들에게

청량도 아낌없이 주시고.... 나는 딱히 청량파가 아님에도 그냥 블랙루즈 컨텐츠나 

해주시는것들이 다 너무 맘에 들었던 

 

 

 

 

오셧다 오셧다

진짜 크래비티 팬덤을 (특히 셂송 세림단) 뒤집어놓았던 인스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너무 저 역삼각 각도 잡은거나

희미하게 보이는 표정이나 모든게 다 백점.. 천점...만점이셨다 우리 세림이 

 

 

 

 

우빈이랑 포러비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했던 때

형준이가 예전에 입었던거랑 같은 앞치마인듯...아니 뭐 중요한건 아니지만...

옷도 셔츠로 둘이 맞춤하고 진짜 세림이 우당탕탕 요리하는거 너무 웃기고 재밌어서.....

셂송 포러비티 뺏긴(?)거에 또 울분 차오르네

 

 

 

 

효자돌 효자돌 해도 박세림만큼 효자돌 있냐고........

설날에 할머니한테 영통 세배한거 인증샷 올린 진짜 효자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한테도 잘하는데 이건 사전적 의미 그대로의 효자돌이라 더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들에게 정말 잘하지

 

 

 

 

 

단정하고 멋있는 셂도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신발 도적단이지만.... 

 

 

 

 

 

항상 세림이 사진 잘 찍어주는 포토바이 루비랑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둘이 서로 엄청 사진 찍어줘서.. 다 결과도 좋고......

우빈이가 형준이도 찍어줬으면...................하는 마음이 들었음.....

근데 또 세림이가 그만큼 우빈이 사진 기깔나게 찍어주시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윈윈이지만

 

 

 

 

 

막짤은 세림이가 좋아하는 검정 퍼 옷으로 마무리......

겨울 다 지나가서 어떡해 겨울을 가장 좋아하는 세림이

근데 나는 셂송즈 만나서 봄 여름 가을 겨울 다 안가리고 좋아졌어 

 

너네도 러비티를 만나서 같은 기분을 느꼈으면 좋겠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