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4월은 셂송즈 그림대결 브이앱도 있고 해서 투샷도 많고

진짜 너무너무 재밌고 행복했음 ㅠㅠㅠ ㅋㅋ 무슨 이런 공백기가 다 있나 싶을 정도로.... 

이거는 세림이 개인 브이앱 하는 날 형준이가 놀러왔다가서 ㅋㅋㅋㅋㅋ 

한참동안 둘이 얼굴을 바꿔달라 착장에 잘생긴 연애인 합성하지마라 고나리하던 때 ㅋㅋㅋㅋㅋㅋㅋ

 

 

 

우연히 입고 와보니 맞춰입은 상태로 셂송셂송 그림대결 했던 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세림이가 자기 안뽑으면 브이앱 끝난다고 협박한게 안 잊혀짐...

 

 

 

 

 

 

자 그러면 형준이부터 정리

 

세상 잘생기게 입었다고 박세림 개인 브이라이브 난입했던 날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뭘 입어도 잘생기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좀 프리하게 입고다니는 편이 많긴 한 형준이...

셀카 모아보면 거의 다 잠옷차림이거나 그렇긴 해....

 

 

 

 

 

파자마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옷이 편한가 자주 입고 있음 ㅋㅋㅋ본인이 세림이 형아 선물해준 의자는

본인이 젤 열심히 쓰고 있는 듯..... 

 

 

 

 

 

 

꼬질꼬질한 상태여도 사랑해달라고 예쁜짓 한창 할때의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뭘 해도 다 예쁘지만 팬들 마음 늘 생각해주는 효자라 더 좋아 

 

 

 

 

 

 

보통 셂송 외의 투샷은 잘 안올리려고 하는 편인데 이때는 진짜 너무 잘나와서...

앨런이 생일 날 올린 투샷인데 본인은 이당시에 너무 말라서 이제 이렇게 마르고 싶지는 않다고 하는데

잘... 나오긴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갑자기 자라옷 입고 이러고 나온 형준이 

너무 귀여운데 짤 저장 잘못한거 올리다 깨달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fns 유료저장이 없던 시절이라..... 

 

 

 

 

저 폰에 세림이 옆면 사진도 그렇고 팔에 팔찌도 그렇고 한번 뭔가 하면 잘 바꾸지 않는 형준이 

예뻐 귀여워 지금 보면 프듀때 얼굴 전혀 없는 것 같은데..... 그게 이상하게

귀엽고 괜찮은 듯 

 

 

 

 

 

우리애들 너무너무 예뻐해주시는 블랙루즈 협찬 사진들..... 

분명 직원중에 현직 덕후가 있는 것 같은데 트위터도 빠삭하게 알고

사진이나 등등 셀렉하는 것마다 다 예뻐서 스타쉽 담당팀보다 블랙루즈 팀 좋아하는 팬들이 더 많은 기분ㅋㅋㅋㅋㅋ

나는 다 좋아 이번에 새 이벤트 셂송이 유닛 붙어서 더 좋음... 후 시발....

 

 

 

 

일년 전 타임머신 편지 읽으며 형준이 많이 울었던 날 

ㅋㅋㅋㅋㅋ왤케 눈물이 많으신지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초반엔 같이 울다가

나중에는 형준이 뿌엥 할때마다 개터져서 웃었네..(싸패같내..)

 

 

 

간지사진이라고 찍어달라했던거 원진이가 올려준 날 ㅋㅋㅋㅋㅋ

 

 

 

 

 

 

다음은 세림이

 

안그래도 사진 많이 올려주고 팬들이 뭐 선물하나 하면 절대 허투로 안쓰고 다 인증해주는 세림이 답게...

벽면 봐..ㅋㅋㅋㅋㅋㅋ저러케 스티커가 많아서 형준이한테 유일하게 스티커 준 사람이 된건가 ㅋㅋㅋㅋ

늑대 모자에 늑대 티 입고 있는 찐 늑대같네... 특히 팔이..

 

 

 

 

 

그 와중에 자기 팔에 코끼리 있다고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박세림 귀여운 짓 할때마다 미치겠어 바닥 벅벅 긁음

 

 

 

 

 

인스타 잊지 않고 종종 올려주는 멤버 중 하나....

이제 사진 올릴 수 있는 루트가 공카, 트위터, 웨이보, 일본트위터, 유니버스fns 등으로 늘어나다보니까 애들도

헷갈려서 이제 한군데만 올리거나 아예 올리는 사진갯수가 줄어들거나 하기도 하는데...

우리 효자즈 맏형은 아이돌 하려고 이깎깨물고 태어난 사람답게 뭐든 열심히 하려고 함...ㅠ

셂송 브이앱만 좀 더 장기컨텐츠로 해주면 더할나위 없겠다...

 

 

 

 

종종 올라오는 캡모자 예쁘게 쓴 세림 

머리작아서 캡모자쓰면 얼굴 아예 없어지는데 그래도 귀여움ㅋㅋㅋ

 

 

 

 

이날 알람 보고 웃겨서 울었음ㅋㅋㅋㅋ

ㅋㅋㅋㅋㅋ마스크 잘 쓰고 다니라면서... 근데 박세림 얼굴 진짜 작다 새삼 감탄했던 날 ㅋㅋㅋㅋ

 

 

 

크래비티 잘 챙겨주는 블랙루즈 선생님들 여기서도 한장

 

 

 

 

과사를 기념일만 올리는게 아니라 그냥 시시 때때로 올리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박세림 과사모음 같은거 해도 될 것 같아 너무 많이 모아서.....

 

 

 

 

여기는 거지같은 네오 스티커 없네....

 

 

 

 

 

셔츠 핏 예술...ㅠ 

검은 셔츠 입은거 보고싶어서 생일때 송지오 보냇는데 난중에 그것도 입어주면 좋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