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투샷 와장창으로 시작하는 우리 효자들 왔능가....

세상 사진 자주올려주고 일거수 일투족 다 보고해주고 세상에 이런 효자 다신 없을거야 ㅠㅠㅠㅠㅠ

 

데뷔전 셂송이들... 유니버스 fns는 사진을 늦게 올려줘서 개빡치는데

또 갑자기 선물받는 기분이기도 하고 그래

 

 

 

 

이날은 공연전에 올리는 사진 다 장난식으로 서로서로 따라하기 하던 크래비티 멤버들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짜 1도 안닮은 형제같아....

둘이 머리 맞대고 찍은거 내 최애사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월은 형준이부터!

 

왜인지 침대셀카 자주 올리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그런 도취되는 그런 느낌인가....??

근데 몬가 저화질에 불끄고 숨어서 찍은 느낌이라 ... 당당하게 찍어줘..! 

 

 

 

 

 

채팅프사 좀 바꿔야겠다고 바꿔준 사진이 너무 맘에 드네 또...!!!!

 

 

 

 

 

아무리 나이먹어도 계속 애기일 것 같은 형준이 ㅋㅋㅋㅋ

 

 

 

 

 

고구마 말랭인데 뭐 였지..빼딱ㅈ...? 빼..대기? 암튼 새로운 이름 알았다고

신나서 팬들한테 자랑하던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사투리랑 가족 부르는거 그런거 알아와서 맨날 자랑하고 ㅋㅋㅋㅋ

귀여워 일상공유 정말 잘해주는 효자 

 

 

 

이날 막 사방팔방 sns 다 돌아다니면서 사진 열개씩 올려주던 날인데

자켓이 맘에 들어서 그랬는지 기분이 좋았는지

덕분에 기분좋은 하루였지 

 

 

 

 

의외로 인스타 갬성 컷 잘찍는 1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빈이가 찍어줘서 그런가...

 

 

 

 

이 머리 너무너무 귀여웠는데 다시 안 할 느낌인지..ㅠㅋㅋㅋㅋ

형준이 머리 뭘까 걱정되 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수없는 갬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정형적인 것만 올리는것보다는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같음 쭈니는 진짜로... 

 

 

 

 

다음은 세림이!

원래 세림이 사진은 한달에 막 백장씩 올리니까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골라서

형준이랑 갯수 맞춰 올리는데... 딱 이번 공백기에는 세림이 뒷머리가 너무 스트레스받아가지고 ㅠㅠㅠㅠㅠㅠ

진짜 세림이 머리 방치하면 스타쉽 죽일거야 지금(7월말)은 잘랐지만...

이상한 헤메코하면 진짜 안돼요...... 

이를 깎깨무는 긴머리임에도 불구하고 또 멋있기는 개멋있어가지고

잘 어케 하면 장발도 잘 어울릴 것 같긴한데 나는 세림이 뒷머리가 왤케 싫었는지....

글고 이율배반적인데 두번째 사진은 또 왤케 좋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방팔방에 배경화면 설정해놓고 다님ㅋㅋㅋㅋ

 

 

 

 

근육가슴 속 작은 진달래 핀 세림이 답게 귀여운거 짱좋아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품 귀엽다고 올렸는데 팬들은 큰 손만 보지...

 

 

 

손도 눈도 왕크왕귀 ㅋㅋㅋㅋ

 

 

 

 

 

하 머리 스트레스 받아......

그래도 인증샷 꼭꼭 항상 올려주는 팬잘알 기업잘알 관계자잘알

착한 아이돌ㅋㅋㅋㅋㅋ

 

 

 

 

사실 크래비티의 인스타 갬성왕은 명실상부 세림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전무후무 인스타 갬성 왕이신데 세림이 갬성으로 형준이 찍어주거나 같이 찍은 인스타 투샷이 있었음좋겠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