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세림 진짜 첫곡부터 울면 어떡하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터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행복했던 대면 팬미팅..!!!! 크래비티 사이버 가수 아니었다!!!!!!!!!!!!!!!!!!

 

뒤에서 열심히 셂송셂송 슬로건 흔들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세림이가 형준이 데리고 딱 나 있는 쪽 가리키면서 손 같이 흔들어서 진짜 심장 뱉을뻔 했음.....

ㅠㅠㅠㅠㅠ 너무 예쁘고 잘생기고 진짜...

 

쭈니는 고척에서 봤지만(그게 본거라고 할 수 있을까)

세림이는 무대에서 보는건 대면팬싸인회 같은 간이무대 말고는 처음이라 너무...

 

새로웟음....

셂송 짤뜨고 싶은데 영상 안뜨니까 발동동이었는데

같이 가신 셂송단들이 엄청 영상 많이 찍으셔서 덕분ㅇ에 받았다고 한다...

 

이게 원래 붙는 동선은 아니었는데 어쩌다가 나란히 서게되어가지구

엄청 좋았음 ㅠㅠㅠㅠㅠ 셂송셂송 같이 서있는거 보려고 간거긴 하니까...

ㅋㅋㅋㅋㅋㅋ엄청 형준이 귀여워하는 귀여운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러비티들이 팬미팅때부터 열린 옵카방에서 

크래비티 4행시를 하는데 ㅋㅋㅋㅋ 그거에 답 3행시를 해줘야하는 상황인데

형준이 위치상 바로 2번째로 삼행시 하게 생겨서 ㅋㅋㅋㅋㅋㅋ

아닌척 머리 엄청 팽팽 돌리고 있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말했는지 기억안나는데 암튼 귀여웠다 

 

ㅋㅋㅋㅋ형준이가 생각못하고 버벅거리니까 궁디팡팡 해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근데 형준이 진짜 완전 프로아이돌인게 되게 

안떨고 무대체질이엇음..ㅠㅋㅋ 노래야 말할것도없고

예능감? 치고빠지는 센스? 그런 엠씨를 놀래키는 순간도 있었고

프듀때의 수줍고 소심한 형준이는 찾아볼수없는

그만큼 그 프로가 개쓰레기였던것같기도 하구 

절케 잘하는애를 주눅들게 만들고... 시발... 좆같은 프로그램... 

 

 

 

암튼 다정다감한 셂송셂송.....

내일은 세림이가 가위바위보를 잘해서 꼭 셂송이 같은 팀 되었으면좋겠다....

맏형즈가 가위바위보 해서 팀정하는데 세림이 3연데스 실화냐.....

 

 

ㅋㅋㅋ사회 봐주신 개그맨분이신가....?? 엠씨분이 되게 조사를 엄청 많이해오고

미리 영상도 많이 보시고(잘못 기억하시는것도 있었지만ㅋㅋㅋㅋ)

엄청 재밌고 뭐라해야하지 열심히해주고 잘해주려는게 느껴져서 좋았는데

본인이 민망해할때 애들도 어쩔 줄 모르는게 느껴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씨가 자기가 한 사행시 읽을 때 형준이 어쩔줄모르고 시선피했는데

암튼 전체적으로 엠씨도 너무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헐...? 김경훈님 개그맨인가 하고 검색해봤는데

지니어스 나왔던 그 김경훈 님인가싶기도 하구......? 

 

 

 

ㅋㅋㅋㅋㅋ와 이것도 잡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우드 나인에서 셂송 궁디팡은 방송에 나왔음에도

각도때문에 항상 다른멤버에게 가려져서 안보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셂송단이 찍어주셔서 이것도 구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표정 신난거봐 진짜 겁나귀여워 

 

 

 

끝날무렵에 ㅠㅠㅠ 정모가 우리 사이버가수 아니다~~~ 하고 장난치는데

형준이 옆에서 우리 살아있다!!! 하고나서 괜히 혼자 울컥해서 우는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달래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

 

비티파크에서 나왔던 자막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

 

역시 송을 달래주는건 림뿐...

 

셂송즈 아주 절묘한게 세림이 울때는 형준이가 안울고

형준이 울때는 세림이가 덜울어서..(세림이는 눈물이 미치게많음..그냥 볼때마다 울고있었음..)

서로 달래주어서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