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어제랑 팬미팅 셋리스트가 완전 똑같지는 않을거라 생각하긴 했으나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나가 엄청 초반에 2번째인가로 나와서 놀랐구

우리 라이브비티 막 웃는소리 막 놀랐지 하는소리 다들리고 ㅠㅠㅠㅠㅠㅠㅠ

어제보다 더 어제만큼 진짜 좋았던 팬미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쭈니 번쩍 들어올리는 세림이 때문에 처음부터 너무 놀라서 기절하는줄ㅋㅋㅋㅋ

 

오늘도 1층 간 셂송단 선생님들이 영상 공유해주셨다... 진짜 최고야..ㅠㅠㅠ

DVD 나올 영상 찍는것같은데 꼭 제발 2일차 일요일꺼로 나왔으면..ㅠㅠㅠㅠㅠㅠ

 

 

zzzzzㅋㅋㅋㅋ이때도 진짜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치기하는 사람 대처하는 방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러블리 형준이가 새치기하는 사람 처리하는 방법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세림이 형 서 있는거 슥 확인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앞에 새치기 불량배들한테

 

우리형 세림이다 하니까 다 도망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을 적재적소에 잘 살용하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게임 결과 쭈니가 혼자 떨어져서

멀리있는 전광판으로 보고 있는데 ㅋㅋㅋㅋㅋ

이기는거 확실시 되자마자 세림이가 바로 튀어나와서 형준이한테 가줌 ㅠㅠㅠㅠㅠ

형준이 계속 좀 떨어져있고 튀어나와 있고 했는데

바로바로 챙겨주고 역시 박세림 최고야.... 

 

 

ㅋㅋㅋㅋㅋㅋ전체 게임에서 이겨가지고 오류 풍선 터트리기하는데 ㅋㅋㅋㅋㅋ

형준이 찌부시키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씨분이 도와준다고 잠깐 멈춰보라는데도 

열차는 멈추지않아 boy ~ 

 

 

결국 세림이 힘으로 어케 풍선은 터트렸는데

형준이 척추가 같이 터진듯... 

 

 

ㅋㅋㅋㅋㅋ이거는 내 시야에서 봤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에 풍선 잔해가 잔인하게 흩어져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러비티가 리멤봉으로 3행시하고 

크래비티가 러비티로 답 3행시 해주는 코너였는데 ㅋㅋㅋㅋㅋ

형준이가 지목받았는데 삼행시 못하고 막막해하고있으니

세림이가 옆에서 생각했냐고 물어보더니 자기가 생각한 아이디어 알려줌 ㅠㅠ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 : 러비티

비 : 비티들 너무 행복해떠

티 : 티나쪄?

 

이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세림 자기가 해도 되는데 형준이 귀여운거 준다구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획짜고 있는 셂송셂송 보는게 너무 행복해떠...

 

 

찰떡같이 형이 준 애교 살리고 신나서 주먹 하이파이브 하는 셂송셂송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짤은 서로 궁디팡 교환하는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가 썬라이즈에서 막 궁둥이 씰룩씰룩하니까

형준이가 궁디팡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리고 그 나머지 거의 모든 다른 무대의 경우 형에게 궁디팡 장난당하는 형준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세림이형한테 복수한거나 다름없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마지막 팬미팅 후기 브이라이브에서 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형 인형이 제일 귀여웠다는 형준이 ㅋㅋㅋㅋㅋ

근데 세림이가 누가 그린지 모르겠지만 그림 잘그리는 사람이 그리지 않았을까? 하니까

그 말에는 절대 호응안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인형이 제일 귀여우나 그림을 잘그린 것은 절대 아니다... ?

 

끝나지 않은 셂송셂송의 그림대결 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