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았다는 말만하고 안올려줘서 얼마나 걱정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올라온 셂송즈의 핑돼빨래!! 그것도 씨레코드로..!!!!

 

 

 

ㅋㅋㅋㅋㅋㅋㅋㅋ형준이는 어제 새벽 한시에 끝나서 피곤하다는데 ㅋㅋㅋㅋㅋ

핑돼 빨아야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

박세림 잘한다!!!!!!!!!!!!!!!!!1

 

ㅋㅋㅋㅋ결국 첫날은 실패하구 ㅋㅋㅋㅋㅋㅋㅋ

이틀뒤에 각잡고 다시 뭉친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ㅋㅋㅋㅋㅋ 웃는게 웃는게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현실에 순응한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세림이가 형준이가 핑돼빠는 방법을 잘 안다고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부려먹으려고 브이로그 제안한거 단숨에 간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핑돼 빠는 방법 설명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밟아야 한다고 해놓고 (형대신) 핑돼 퍽퍽 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무렇지도 않게 핑돼를 예뻐해주는 형주니라고 ㅋㅋㅋㅋ 넘어가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나게 빨래중인 셂송셂송

진짜.. 이 효자새끼들 어쩜좋지.....

진짜 러비티가 보고싶어하는것만 쏙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아기다루듯이 해야한다고 이야기하다가 ㅋㅋㅋㅋㅋㅋ

아기 다룰줄 아냐고 형준이가 물어보니까 세림이가 당연하지 하는데 ㅋㅋㅋㅋ

애기 있었냐고(사촌중에) 하니까 

형준이 턱짓하면서 여기있잖아

 

 

꺄아아아아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따 박세림 진짜 자연스러운 플러팅 백점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외동이 어케 저런 자연스러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멋있어.. 

 

 

 

ㅋㅋㅋㅋㅋㅋ물이 잘 안빠지니까 답답해서 그냥 꽉 끌어안아서 찌부시킨다는 세림이한테

나한테 하는것처럼 하고 물어보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아직도 자기전에 꽉 끌어안고 지나가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

 

 

 

어디하나 찢어지고 망가짐 엔딩일줄알았더닠ㅋㅋㅋㅋㅋㅋ

뽀송뽀송~ 오늘은 뽀송하게 가~~~~~~~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1 ㅎㅎㅎㅎㅎ 아 너무 재밌었다

 

복습하러가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