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아니 맨날 이기지도 못할 싸움을 하는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

세림이 뭐 건드리지도 않았는데 형준이 넘어가는거봐 ㅋㅋㅋㅋ

 

 

오늘도 개빡친 치와와상태의 송형준과 넋나간 박세림 용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셂또맞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아는 그 별주부전 아님?!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