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ㅇㄴㅄ는 다 좋은데 ..... 

아니 셂송 조합을 자주 볼 수 있다는 부분에서는 백점인데

스타일링 진짜......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지도 버리지도못할 계륵같은 짤을 줘서

나를 시험에 들게하내

 

걸뱅이같은 새림이에 어떻게도 살릴수 없는 령준이 립색같은거...

 

 

 

 

 

ㅋㅋㅋㅋㅋ그리고 오늘자 비티파크 ㅋㅋㅋㅋㅋㅋ

회심의 인싸템이 최저가 취급받아서 개서운한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최저가받다가 세림이가 한소리하니까 흑화함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거나말거나

-50 원이라는 희대의 점수를 주고 만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돈을 뺏어갓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당연히 세림이 순번에서 피의 복수 할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형아한테 100만원 투자한 형준이 ㅠㅠㅠㅋㅋㅋㅋㅋㅋ

세림이것도 기성품st라 깔라면 얼마든지 깔 수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난 -50만원은 할 줄알았더니 갑분 100만원

 

 

ㅋㅋㅋㅋㅋㅋㅋ헐리우드식 항의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로 무마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그래도 형아 일등했다고 꽃장식도 해주는 동생으로 마무리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