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세림 활용 100퍼센트로 하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신나가지구 겨울왕국 따라하자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또 찰떡콩떡으로 맞춰주는 세림이형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합맞추고 왔냐고 ㅋㅋㅋ

 

 

ㄴㅋㅋㅋㅋㅋ오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센스 찰떡콩떡인 비티파크 제작진들 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형준이 놀아주는 기력왕 형아 ㅋㅋㅋㅋ

 

 

형준이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여러분의 사랑 받고 싶다니까 옆에서계속

여러분이 우리(멤버들)야??? 물어보는 집착왕 박세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비티가 아닐까 세림아.. ?

 

 

ㅋㅋㅋㅋ게임 일등해서 게임아이템으로 인라인 스케이트를 고른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잘타는척하지만 사실 세림이가 뒤에서 받쳐주고 있는 중 ㅋㅋㅋㅋㅋ

 

 

 

형아보다 키가 커진 인라인스케이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비티파크 너무 친절하고

돈도 펑펑 써주시는듯... 제작진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

 

담주도 기대됨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