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형준이 이래가지고 게임 잘 할수있냐고...

 

 

ㅋㅋㅋㅋㅋ비록 세림이형이 쭈니 미션은 시원하게 날려먹었지만

언제나 사이좋은 셂송셂송 ㅋㅋㅋ

 

 

ㅋㅋㅋㅋㅋ다른멤버들 덕분에 미션은 성공했는데 ㅋㅋㅋㅋㅋㅋ

본인은 입지않는 세림이 롱코트를 뽑은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뺏어입을 생각에 신난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니가 준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게 혹시 ... 이거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누굴위한 선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게 웃는게 아닌 형준 ㅋㅋㅋ

 

 

바로 다음 세림이도 선물을 획득했지만(멤버들 덕분에 ㅋㅋㅋ)

전자제품인척하는 스탠다드 전등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게 웃는게 아닌 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윗 짤의 형준이를 복붙한듯... 

 

 

 

이거는 어제 못찐 씨레코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민아 어쩌고 하면서 세림이한테 드립치다가 ㅋㅋㅋㅋ

민망하니까 ㅋㅋㅋㅋ 성민이가 이렇게 어깨가 넓을리없지 하면서 형아 쓰다듬는 쪼푸 ㅋㅋㅋㅋ

그리고 1도 개의치않고 밥먹는 멀티안되는 박세림 ㅋㅋㅋㅋㅋ

 

 

팬미팅 둘째날 클라우드나인 진짜 너무 좋아서 셂송건 뜯어지게 흔들었는데 ㅠㅠㅋㅋㅋㅋㅋ

씨레코드에도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의 번쩍 힘자랑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