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각자 캐릭터 설정시간인데 왜인지 형 그림 대신 그려주고 있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의 돼지+늑대에 옷을 그려주는듯...

 

 

ㅋㅋㅋㅋㅋㅋㅋ본인껀 안그리고 세림이 형만 도와주다가

갑자기 정신차린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와주다보니 도와줄때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못본 쌉땐스5화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질문이 바퀴벌레 나오는 집 VS 귀신나오는 집이었는데 ㅋㅋㅋㅋㅋ

형준이는 차라리 바퀴벌레 나오는 집에 살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세림이가 귀신나오는 집은 자기가 지켜줄 수 있는데 왜 바퀴집 선택했냐고 ㅋㅋㅋㅋ

아니 세림아 ㅋㅋㅋㅋㅋㅋㅋ 바퀴는 안된다 ???? 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