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날이추웠는가 꼭 달라붙어있는 꽃선비들 ㅋㅋㅋㅋㅋㅋㅋ

하 옷도 예쁜거 입혀가지고 핵귀여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엉덩이로 박 깰차롄데 무슨 아크로바틱 시키는 형준이 ㅋㅋㅋㅋㅋ

와 또 그게 가능한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영태 세번째 박깨기 죽어가고있으니까

대신 깨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형준이 얼굴에 튈까봐 막아주는거봐 진짜 다정이 사람으로 태어나면

세림선배일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짐ㅋㅋㅋㅋ

게임하는동안 셂송셂송 자리가 떨어졌는데 ㅋㅋㅋㅋㅋㅋ

무서운 호랑이소리 나오자마자 세상 잽싸르게 세림이 있는데까지 

순간이동하는 쪼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근데 잽싸르다 이말 왤케찰떡임.....

역시 우빈이 언어의 연금술사 묵혀두고 보면 일등 재밌는개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