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본인이 춤추는건 괜찮지만

원진이가 꿀렁댄스 추는건 못견디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흥부자 똥밟앗송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세림이 대박 아프게 넘어지고나서 달래주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형을 위로하는것도 송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을 위로하는건 림뿐인거랑 비슷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토닥토닥해주기....

 

팔씨름 졌을때도 저랫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생각나는 세림이의 첫 패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