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정말 오랜만의 씨레코드..!!!!!!!

유니버스 화보중에 젤 이상한 보라화보 촬영날으 ㅣ셂송이들...

화보는 진짜 셂송셂송이 붙어도 저장하기 싫을만큼 색감도 착장도 다 구렸는데

영상은 왤케 귀여움?

 

 

촬영순서가 끝에서 1, 2등이었던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형준이가 돌아다니면서 약간 리포터 식으로 인터뷰하는걸 좋아하는데

세림이는 카메라에 찍히는거 자체를 좋아해서

같이 다니면 항상 형준이가 말하고 세림이는 예쁜 표정 짓고있다가

형준이 말 끝 단어만 따라하는 걸로 호응해줌ㅋㅋㅋ

 

 

 

ㅋㅋㅋㅋㅋ형준이가 심심하다고 하니까 세림이가 이것저것 추천하는데

다 칼철벽으로 거절하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카이콩콩은 땀나서 싫고 

턱걸이는 더 싫고 

옷만드는것도 싫고

밥먹는건 좋은데 배가불러서 싫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몸쓰기 싫고 입만 털고 싶은 쭌엠씨와

땀흘리는거 좋아하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그래도 결국 스카이콩콩 얻으러갔는데

알고보니 찐 스카이콩콩이 아니라 촬영용 가짜 소품이어서

타면 부서진다고 거절당한 세림이 ㅋㅋㅋㅋㅋㅋ

머쓱한데 되게 예쁘게 웃으면서 와서 ㅠㅠ ㅋㅋㅋ 귀여움 ㅋㅋㅋ

 

 

휙휙 바뀌는 대화의 흐름 ㅋㅋㅋㅋㅋㅋ 성민이로 추정되는 다른 멤버가

요거트 이야기하니까 갑자기 또 둘다 완전 진지한 표정으로

그릭요거트 먹어야한다고 딸기먹어야 한다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영이 안찍고 있으면서 태영이 찍고 있는 척하는 사기단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래비티 놀리기에는 쿵짝 개잘맞는 박세림 송형준 조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막짤은 마지막까지 간다고 예쁘게 인사하는 박세림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형준이는 머리 예쁜데 세림이는 진짜 걸뱅이같이 하고 있어가지고 

속 엄청 상했었는데 ㅠㅠㅠㅠ 또 세팅 안한거 보니까 청순하고 예쁘네 

진짜 뒷머리 하도 안잘라줘서 가위들고 스타쉽 썰어버리러 갈라했는데... 

 

하... 크래비티 빨리 컴백해 

셂송셂송 보고싶다..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