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비티파크 연기특집 오늘도 나란히 등장하는 사이좋은 셂송셂송

자막에 신혼부부래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도 셂송셂송 라인을 좋아하는 느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오늘 엠씨분 굉장히 텐션 엄청난 연기선생님이 나와서

입장부터 다시하고 오글거림에 쓰러지는 크래비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무슨 앞구르기까지 해놓고 수줍은척하고있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소감물어보니 너무 부끄럽다는 형준이와 귀여워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아니 시발.. 나도 그런 상황이라고 생각했지만 자막도 그렇게 달리니까 ㅋㅋㅋㅋ

비티파크 제작진 독심술 무섭내.... 아니 너무...

너무 재밌다...

 

너무 재밌네요.....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형준이가 술래인데도

형준이 외치고 있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못차리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형준이가 너무 부산스럽게 이상하게 돌아다니긴함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역시 게임 블랙홀 취급받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그렇듯 한대 맞으며(???) 달래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을 앞에 둔 연기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송형준 급똥참는 연기 열연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세림이 머리에 (안쓰럽) 자막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편은 딱히 찔만한 내용이없어서 ㅎㅎㅎㅎㅎㅎㅎ

귀여웠던 우리쪼푸로 마무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