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시카다 메이킹의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순서대로 촬영가고 세림이랑 형준이만 남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기분나빠 시러 망했어!!!! 하는 형준이와 당황하는 세림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 제작진 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초에 세번 차인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당황해서 저쪽에 우리 둘 사진있다고 형준이 달램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제작진분들이 셂송 피의연합인지 촬영장 곳곳에 셂송즈 사진이 디피되어있었음ㅋㅋㅋㅋ

너무 좋았고요.....? 송형준 둘둘 편먹으라하면 박세림 뽑았을 거면서

괜히 싫은척 막 허세부리고 ㅋㅋㅋㅋㅋㅋ 또 근데 쭈니가 저럴때마다 세림이가

어쩔 줄 몰라하니까 더 놀릴 맛이 날 것 같기도 함ㅋㅋㅋㅋㅋ

 

 

ㅋㅋㅋㅋ세림이가 스타쉽=별배 드립 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반응 싸하고 안받아주는데 감독님만 웃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운폭발해서 쭈니한테 칭얼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동생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쭈니한테 거부당하면서 집착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낯설지 않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준이 껌딱지가 되어버린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둘다 코트 예쁘게 입고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