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꺄아아아아아 얼마만의 비티파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도 오랜만이어서 모든 것에 낯가리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겨 셂송셂송 4컷만화 ㅋㅋㅋㅋㅋㅋ

고장난 해먹에 누워있는 형준이 세림이가 해먹 만들어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만들어줘서 머리 진짜 빡 소리나게 박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힐링캠프에 난데없이 나타난 멧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셂송셂송 룸메답게 자리깔고 눕는 모습이 자연스럽네 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