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일단 빠지면 섭섭한 페어안무 부분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투표 진짜 사돈의 팔촌까지 끌어와서 했는데

셂송셂송 페어 안나와서 개섭섭했다고...

 

페어가 원래 있는 곡이긴 하지만

 

 

그랬더니 이렇게 짠!!!

찐막방 엔딩요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11018 인가 안방1열 직캠 떠가지고 추가 ㅋㅋ

 

 ㅋㅋㅋㅋㅋㅋ모야 무슨 이야기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옆얼굴 광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쭈니 모라고 하는거야 하 시발..마이크에 대고 크게말해줘...

 

 

 

본방때도 짤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왤케 신났어 ㅋㅋㅋ이날 엔딩페어라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뭔 이야기를 했는지

페이드아웃된 화면에서 또 형준이한테 찰지게 맞는 셂깐죽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