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일본 방송 영상에서 vvv 릴레이댄스 추는데

앞뒤로 서있는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에삐즈 파트가 아닌가 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 페어부분 하자고 상의하는 중인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웃을때부터 뭔가 심상치않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민희 역할 했던 형준이부터

위치를 잘못 섰고 세림이도 팔짱 잘 못된 방향으로 끼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게 잘못된 방향에서 출발해버린 첫단추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차 알수없는 전위예술이 되어가는

페어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림이 존나 힘으로 형준이 휙휙 돌리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잇 저리가 형 엔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습 많이해서 다음 앨범에는 꼭 페어하자 세림아 형준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