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세림이 대신 새우 까주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물론 세림이 따돌리고 자기가 새우 낼름 먹긴했지만...

새우까기가 진짜 귀찮은건데 이거는 진짜 찐애정 아니고서는 어렵다구...

손에서 새우냄새도 나고... 계속 쪼그려서 새우까서 멤버들 주는 쭈니 ㅋㅋㅋ

 

 

 

ㅋㅋㅋㅋ풍선 터트리기 게임 형준이 약간 깍두기 너낌으로 고유형준 당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의외로 9개를 초장에 맞춰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난이도 ㅋㅋㅋㅋㅋㅋㅋ

첨에는 게임이 쉽네 했다가 멤버들 다 계속 망하니까 ㅋㅋㅋㅋㅋㅋ

재평가 재재평가 재재재평가 당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민희 세림 브이앱에 갑자기 등장한 형준이 ㅋㅋㅋㅋ

셂송셂송 브이앱 시작한다고 하고..ㅠ 사라짐 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