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둘이 붙어잇기만 하면 애국심 터져1!!!!!!!!

 

 

 

 

아이고 세림이 ㅠㅠㅠㅠㅠㅠ 아빠다리도 못하면서 ㅠㅠㅠㅠㅠㅠㅠ

엄청 불편하게 형준이 기다려주려고 왔네 ㅠㅠㅠㅠㅠㅠ

나는 좋지만..... 그 와중에 형준이 아빠다리 유연한거봐 ㅋㅋㅋㅋㅋ

송형준은 거의 가부좌 틀고 앉았는데 세림이는 앉지도 못하고 뒤에 팔 기대고 ㅠㅠ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림이 질문 진짜 개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

닭다리랑 뻑살이 있는데 자기한테 닭다리 양보할 수 있냐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애정도 테스트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다리달달 떨면서 물어보니까 진짜 웃곀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고민도 망설임도 없이 ㅇㅋ 하는 형준이 완전 상남자 같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형이 소중하냐고 세림이 찐감동하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다음에 자기가 닭다리 다 먹을 수 있는거 아니냐고 형준이 빅픽쳐 ㅋㅋㅋㅋ

아니 감동 바사삭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말 듣고 세림이 웃는것도 넘 멋있어 ㅋㅋㅋㅋ

 

 

 

 

안먹고 계속 기다려줄 것 같더니 결국 형준이 밥 뺏어먹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 먹는 것 같은데 세림이는 돈가스 물렸을 줄 알았는데 맛있게 먹는거 보니 배고팠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구한 푸드메이트답게 

마카로니 샐러드 평가도 하고 사이좋게 나눠 먹음 ㅋㅋ

 

 

 

형준이는 마카로니 샐러드를 좋아하는데 양념이 너무 없는게 싫구나....

ㅋㅋㅋㅋㅋ 푸드메이트들 어느새 말놓고 대화중임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