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아홉시에 피티있어서

헬스장갔는데 오늘 떡밥 뭐 뜨나만 볼까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실화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 효자강쥐 새끼들 ㅠㅠㅠㅠㅠㅠㅠㅠ 팬사랑 개쩔고 맨날 컨텐츠 머할까 고민하는애들이 하필 친하고 룸메라서 허구헌날 둘이 같이 컨텐츠 찍어서 올려주는ㄷ ㅔ진짜...

 

박세림 송형준 ..... 내 무덤에 순장하고 싶다... 

 

 

 

 

ㅋㅋㅋㅋㅋ언박싱 하면서 앨범 랜덤으로 깠는데 세림이 포카나 세림이 관련된게 아무것도 안나와서

섭섭한 세림이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한테 자기 섭섭하다구 내꺼는 왜 없냐고 찡찡하니까 형준이가 

잘생겨서 집에 두고 왔다고 ㅋㅋㅋㅋㅋ

 

또 그 말에 기분 좋아지는 세림이 ㅋㅋㅋㅋ 웃는거봐 진짜 귀여워 미쳣다 얘네 ㅋㅋㅋ

 

 

 

 

서로 맘에드는 사진 고르기 했는데 세림이는 태영이 뽑았구

형준이가 세림이 뽑았는데, 형아 늑대 닮게 나왔다고 하니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에 쏙 들었는지 100프레임 내내 늑대 포즈 취하고 형준이 쳐다보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

형준아 세림이 형 좀 봐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늑대니까 동물적인 감각으로 게임 이길 수 있다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늑대는 야행성이라 아직 활동시간이 아니라서 못이긴다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결론부터 말하자면 세림은 사나운 동물의 감으로 전패... 

큽...ㅋㅋㅋㅋㅋㅋㅋㅋ 개똥촉이었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준이도 열심히 찾아봤지만 둘다 첫판에는

페이지에 멤버 한명씩 밖에 안나와서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가리고 결과 은폐를 시도하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준이가 편집점 잡아버리고 ㅋㅋㅋㅋㅋ

해볼까요? 하니까 그래! 하고 장단 맞춰주더니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진짜야! 하고 당황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번이 첫판인데 왜 무르지말기 하는거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꿋꿋하게 자기가 좋아하는 곡 이유 설명하는 형준이랑 ㅋㅋㅋ

자기 랩파트 나왔다고 완전 업되어서 난리부르스 추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 너무 웃겨 맨날 반대상황만 보다가 ㅋㅋㅋㅋㅋㅋ

세림이가 주접떠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