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진이 껌딱지 역할 열심히 수행하다가

쉬는시간에 자기 진빠졌다고 투덜거리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아 대꾸해줘... 세림이 힘들었대자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2로 편짜서 게임하는거 벌칙 있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세림이형 쳐다보는 형준이 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세림이형이랑 팀하고 싶어하고 같이 뭐 하고 싶어하고 그러는거 볼 때마다 진짜

막내미 터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좋아하고 신뢰하는게 보여서 의지하는 형이라서 좋다 ㅠ

비록 그 형 2단줄넘기 1개 하는 형이지만....

나 세림이 복싱했었어서 보통 복싱하는애들 줄넘기 오지게 잘하길래 줄넘기 승자 맞추기할때

형준이 1등 세림이 2등 이렇게 찍었는데 세림아.....

 

 

 

 

ㅋㅋㅋㅋㅋㅋㅋ운좋게 한팀이 된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팀짜는 장면 귀여운데 왜 빨리감기 하셨지 ㅠㅠㅠ 아쉽 ㅠㅠㅠㅠㅠ

그래도 28일에 셂송즈 고요속의 외침 떡밥 예고되어있어서 너무 행복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로드 복받으세요 최고의 프로그램 

 

 

 

오늘 세림이가 일본공트에 같이 찍은 셀카도 올려줬다고..!!!!! 최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