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어플 얼굴나이로 일등 뽑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가 조금 높게 나오지 않을까 나도 조심스럽게 추측하긴했는ㄷ 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가 얼굴나이 34로 돌장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봐도 애기얼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과 현타의 콜라보 ㅋㅋㅋㅋㅋ

 

 

 

 

세림이 30세 나왔을 때 아저씨라고 제일 신나서 놀리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34세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나이 최연장자로 돌장 된 형준이 경로우대해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꼼꼼하게 이름표 달아주고요 ??? 

 

크래비티 아저씨즈의 다정한 한때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