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시작부터 완전 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첨에는 세림이랑 형준이랑 평소 놀던대로 스킨쉽 부자처럼 노는구나 했는데

나중에 현아 버블팝 이준이랑 했던 영상 보니까 이거 무대에서 실제로

현아가 했던거였내..... 진짜 케이팝 고인물 모르는 춤이 없는 셂송즈 ㅠㅠㅠㅠㅠ

 

 

 

 

 

 

이것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미리 합짠것도 아닌데 형아 믿고 바로 누워버리는 형준이 

역시 형준이가 가장 믿고 신뢰하는 사람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둘이 진짜 신났어

춤 완벽하게 알고있어서 서로 궁디 맞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트리슨줄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형준이 버블팝 메인안무 추니까 뒤에서 장단 맞춰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세림이 너무 착한게 계속 프레임 밖에서 멤버들 한명씩 다 화면 중앙에 갈 수있게 불러주고

판 깔아주고 안나오는 멤버들 계속 부르고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효자왕 답게 자기 단독샷이나 형준이랑 페어 파트도 영리하게 잘 챙기고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어떡해 나 대한민국즈 진짜 사랑해 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