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같이 핑크팀이었던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무도 진짜 빨리따고 10분만에 동선도 맞추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는 프듀짬바 있어서 잘할 줄 믿고 있었는ㄷ ㅔㅋㅋㅋㅋㅋㅋ

세림이가 너무 빨리따고 척척 잘해서 놀랐네 ㅋㅋㅋㅋㅋㅋㅋ

 

무대에선 시원하게 얼빡이었지만 ^^....ㅎ

 

 

 

 

 

만보기가 신기한 송애기강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춤추다가 뭐라고 말해주는 세림이 형 ㅋㅋㅋㅋㅋ

아악 마이크 대고 크게말해 궁금해 

 

 

 

 

오늘자 씨레코드에도 어김없이 등장한 대한민국즈의 전신

 

 

 

 

 

그리고 인기가요 형준이 페이스캠에 찍힌 ㅋㅋㅋㅋ

세림이형이랑 노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sc에서 세림이가 형준이는 무대 올라가기전에 자기한테 장난친다길래

농담인줄알았더니 진짜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