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항상 고퀄의 안무영상 올려주는 스튜디오 춤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무영상으로도 유명하지만 나는 스춤 비하인드가 그렇게 조음 ㅠㅠㅠㅠ

ㅋㅋㅋㅋ늘 만족스럽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서로의 몸을 조정하고 있는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한테 섹시하다는 소리 듣기 미션을 하게 됐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한테 멤버들이 그런 말 안해준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마침 옷도 섹시하게 입었는데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상품 잇다고 하니까 의욕적으로 제물을 찾아 나섰는데 ㅋㅋㅋㅋ

 

1빠로 찾은게 세림이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션인거 알아도 절대 해줄사람 <<

 

 

ㅋㅋㅋㅋㅋㅋㅋ한치의 의심도 없이 형준이를 따라가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아니 뭐 의심했어도 그냥 해줬을 성격이긴 한데...

미션 망한다고 맨날 형준이한테 구박도 받고 있고 ㅠㅠㅋㅋㅋㅋㅋㅋ

 

 

 

 

 

문제는 이 허벌미션 형이 진짜 공인된 섹시 멤버라는데 있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의 오늘 컨셉도 sex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섹시~ 라고 대답하는 세림이 말투까지 나긋나긋하고 섹시함 ㅋㅋㅋㅋㅋ

살짝 당황한 형준이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자기는 어떠냐고 ㅋㅋㅋㅋㅋㅋ 섹시포즈 잡아보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사실 그냥 미션 망하게 놀려도 되는데 ㅋㅋㅋ

 

큐트...

 

SEXY ... 

 

ㅋㅋㅋㅋㅋㅋ원하는 대답을 해줌 ㅋㅋㅋㅋ

 

 

 

 

한번 섹시한거 보여달라는 세림이 요청에 ㅋㅋㅋㅋㅋㅋ

냅다 속살부터 보여주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너 그런거 누구한테 배웠어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당황해서 점부터 막아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인건 살인데 왜 ... ? 

 

 

 

 

 

막짤은... 

 

앨런이 형에게 배운 섹시댄스 추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앨런이 뿌듯해하는것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다 달려들어 막아주는 것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래비티 개그그룹 아니냐몈ㅋㅋㅋㅋㅋㅋ

 

 

 

 

사태를 겨우 수습하고 ㅋㅋㅋㅋㅋㅋ

한국적인 섹시를 보여주겠다고 세림이 형을 섭외한 멤버들ㅋㅋㅋㅋㅋ

 

응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새벽에 눈물 흘리며 웃었네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스춤 비하인드 안보신 분 있으면 아래 주소에서 보세요

 

 

 

썸네일은 형준이가 미션으로 힘들게 쟁취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ㅋㅋㅋㅋ

아 근데 썸네일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