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쇼챔갈 때마다 클깅이들 잘 챙겨주시는 넘 고마운 프로그램 쇼퇴카 ㅎㅎㅎ

이번엔 아침 퇴근길에 들린 우리 크래비티 !! 

 

 

 

 

 

 

쇼퇴카 언급 크래비티가 많이 해준다고 엠씨분 사장님분? 이 칭찬 해주시니까

또 신나서 형아 다리로 박수치는 쪼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클깅이들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가끔 블로그 리퍼러에 쇼퇴카 찍히는데

오늘 러비티들도 글 많이 올려주신다고 좋다고 하셔서 ㅋㅋㅋㅋ 왠지 같이 흐뭇했내 

갈때마다 잘해주시니 할말이 많은 부분 ㅋㅋㅋ

 

 

 

 

이날은 특별히 쫄봉이 떡볶이도 주셨는데... 

형준이 표정이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개감동 받은 고양이 같은 초롱초롱한 표정이라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자 갓기라 떡볶이에 눈커졌어 ㅠㅠㅠ

 

이.. 이렇게 귀한걸 날 줘도 돼..??

 

 

 

 

 

 

일본 타워레코드 앨범 차트에서 1위했다는 소식 듣고 놀라서 서로 쳐다보는

셂송이들 ㅋㅋㅋㅋㅋㅋㅋ 몰랐어 몰랐어 하고 ㅠㅠㅠㅋㅋㅋㅋㅋ

에구 축하해. 커하찍어버린 미니2집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뒷줄 멤버들 가릴까봐 계속 쪼그려 있던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일어서도 화면에 잘 나온다고

허리펴라니까 ㅋㅋㅋㅋ 형준이가 머쓱해하면서 일어나서 어 안가리는구나 하는데 ㅋㅋ

 

옆에서 세림이가 조용하게

(형준이 본인 키를 너무) 과대평가 했네...

 

중얼거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빡친 쪼푸 또 형아 때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송형준은 알고 있을까 쇼퇴카 갈 때마다 박세림 때리고 있는 자신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