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쉬는시간 짧은 때에도 어떻게든 자컨 만들어서 올려주려는 ㅠㅠㅠㅠㅠㅠ

그런게 보여서 ㅠㅠㅠㅠ 막 서로 이게 나올까? 이거 피디님이 좋아하셨어요 하면서

둘이 계속 오디오 안비게 장난치고 팬들 보라고 ㅠㅠㅠㅠㅠㅠ 귀여운 표정 해주고

아주 한껏 귀여웠다 ㅠㅠㅠㅠㅠㅠ 셂송셂송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효도갱얼쥐들 ㅠㅠㅠㅠㅠ

 

 

 

송형준이 선창하면

박세림이 똑같이 따라하며 후창하고 ㅠㅠㅠㅋㅋㅋㅋㅋ

그냥 리허설 하고 뭐하고 있다 이런 간단한 말들인데도 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까지 따라하는거봐 ㅠㅠ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형준이가 하는 말 제스쳐 다 따라하면서 놀아주니까 ㅋㅋㅋㅋ

형준이 좋아하는거 너무 귀여워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션하라고 하면 다 해줘 자컨 찍으면 마뜨지않게 다 도와줘 ㅠㅠㅠㅠㅠ

완전 천사(삼촌) 같은 형이야 ㅠㅠㅋㅋㅋㅋㅋㅋ 박세림 ㅠ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형준이 따라하는 메아리 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가 할 말을 먼저 말해버린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무슨 메아리가 먼저 말햌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자는 척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여운 척 예쁜척 온갖 아이돌 모먼트 다 때려붓고 자기들도 웃고 있는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두번째로 좋은 씨리얼 됐어 ㅠㅠㅠ

첫번째는 저번에 형준캠 올려준거... 두번째 이거... 세번째 세림이 사진찍어주던 형준이...

 

 

 

ㅋㅋㅋㅋ이번에는 셂 형아가 먼저 쁘이_V 하고 ㅋㅋㅋㅋ 형준이가 따라서 간지 쁘이_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사람들 돌아다니고 앨런은 뒤에서 컵밥먹고있는데

돗자리 깔아놓고 당당하게 누워서 자컨찍는거 갑자기 새삼스럽게 세림이랑 형준이 진짜

본투비 아이돌이구나 싶어서 ㅋㅋㅋㅋㅋㅋ 귀여움 ㅠㅠ

 

 

 

 

한창 잘 찍다가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올라갈까 걱정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전 영상도 형준이 세림이 그 사소한 순간순간들이 진짜 반응 폭발로 너무 좋았어 ㅠㅠㅋㅋㅋㅋ

팬들 다 멤버들 귀여운 얼굴 그것도 왜곡없는 기본카메라로 찍은 존잘 보면서 ㅠㅠㅠㅋㅋㅋㅋ

반응 진짜 좋았던거라 피디님도 좋아하시는것인듯.... 담에 또 찍어줘 ㅠㅠ

 

 

팬잘알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또 이런게 올라간다구 

ㅋㅋㅋㅋㅋ그럼그럼 맞지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계속 코어힘으로 견디고 있다가 드디어 눕는데 ㅋㅋㅋㅋㅋ

형준이는 밑에 물병 베고 누워있어서 각도가 똑같은데 ㅋㅋㅋㅋ

세림이는 눕자마자 ㅋㅋㅋㅋㅋㅋ각도가 아주 달라짐

근데 더잘생겼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눕기전까지 반쯤 고개만 들고 버티고있는지 몰랐어..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글구 형아 각도 지켜주는 송피디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잘생겼는데..?!

ㅋㅋㅋㅋㅋ난데 없는 표정에 좀 당황하긴 했지만...... 

 

셂송즈 짤 너무 많이 떠서 뒷부분에도 형준이랑 세림이 대화하는 부분 있는데

스루해야겟내..... 

 

뉴욕치즈케익과 과일맛 아이스크림이 요즘 픽이라는 세림이!ㅋㅋㅋㅋ

영상 마지막에는 형준이랑 사이좋게 양치하러갔다고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