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다른 멤버들 주먹 힘 평균 8000이상 나올 때 혼자 1500나온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급히 점수판을 가려주는 성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빵터져서 달려가서 꼭 안아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오락실도 안가봐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임도 못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우빈이 벌칙 받는동안 뒤에가서 형준이가 뭔가 쏘삭대길래 ㅋㅋㅋ

뭔 애교를 저렇게 부려 했는데 알고보니

런닝맨 차태현식 절도행각 중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형들 지갑 다 털어버린 대도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세림 공범 만드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때리고 몰아보다보니 벌써 84 ㅋㅎㅎㅎㅎㅎ

비티파크 진자 최장수 예능이다.... 

 

드디어 제주도에 간 크래비티 ㅋㅋㅋㅋㅋ

앨런이 소원이엇다는 씨워커 체험중 ㅋㅋㅋㅋㅋㅋ

바닷속에서 수중 사생대회하는데

세림이는 형준이 그려주는 중 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