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으어어어어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세림 옷 너무 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며 여미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승리의 VVV 

뭔가 서로 안아주는 ?? 걸로 어제랑 미묘하게 춤이 바뀌었다 ㅠㅋㅋㅋㅋㅋ

좋아,,, 셂송 이즈 뭔들,,ㅋㅎㅎㅎ

 

 

ㅋㅋ어제도 오늘도 무대하면서 서로 궁디팡하는거 거의 ...

경쟁이라도 하듯이 열심히하는 셂송 ㅋㅋㅋㅋㅋㅋㅋ

마이턴의 세림이 쭈니 엉팡은 너무 유명해서...

 

 

 

와 근데 이 장면 ... 너무 힘들게 떴다...

 

진짜.... 너무... 

 

 

클라우드 나인 할때도 시작부터 둘이 하이파이브..?? 하길래

또 오늘은 중간에 어떤 함을 짰나 기대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기염둥이 하트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되면 주섬주섬 서로 찾아가서 포즈하구

같이 단체 대형하러 뛰어가는게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사이좋은 셂송셂송 

 

 

 

ㅋㅋㅋㅋㅋ멘트시간에 갑자기 민희가 ㅋㅋㅋㅋㅋㅋ

아마존시켜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로아래로 하다가 갑자기 민망해서 세림이 형 날려버리는 형준 ㅋㅋㅋㅋㅋㅋㅋ

춤추다 갑자기 봉변당해 날라간 세림ㅋㅋㅋ

 

 

 

우아에도 있는 셂송 파트......

아니 사실 페어파트는 엄청 적은데......

왜인지 모든 곡 모든 장면에 셂송이들이 꽁냥거리는 부분이 있음 ㅋㅋㅋㅋㅋ

사이좋은 내새끼들,,, 

 

 

 

ㅋㅋㅋㅋ마이턴에서 세림이가 형준이 궁디팡 안하면 무대 망칠거같다 하고 

맨날 궁디팡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점퍼에서는 형준이가 아예 무대 한가운데에서 세림이 궁둥팡 하는ㄷ 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깎깨물고 

정규 안무로 넣어버린듯... 이틀연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점퍼볼때도 셂송셂송 관전포인트 생김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콘서트 하면 누가 궁디 몰래 더 많이 때리나 내기 해도 될듯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박세림이 이김)

 

 

 

돌출무대에서 한거는... 뒷배경 블러처리 힘들어서 캡쳐 안하고싶은데

뉴에딕션 새로운 곡이기도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페어 안무 스러운게 있어서 자료 남겨놓고 싶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

다른 공연에서도 더 많이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는 약간... 명화처럼 서로 손끝만 살짝 닿았다면

오늘은 아예 손 잡고 뭔가 부딪치는? 안무로 바뀜 ㅠㅠㅠㅠㅠㅠ

내일은..?

 

 

왜 내일 콘서트 안해..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