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ㅠㅠㅠㅠㅠㅠㅠㅠ팬콘 저번에 못가서 너무너무... 좌절했었는데

오늘 콘서트는 진짜 너무너무 재밌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살아 숨쉬는 셂송이들 보니까... 살맛나... 

 

 

ㅠㅠㅠㅠㅠ클라우드 나인 진짜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

공주님 안기 하려나 햇는데 만세하면서 껴안는거 ㅠㅠㅠㅠㅠ

세림이 입모양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세림이가 아니라 형준이가 먼저 장난치네 ㅋㅋㅋㅋㅋ

점퍼에서 쭈니가 이러는건 진짜 귀한건데..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근데 페어안무는 없지만 장난 안무는 젤 많은 셂송답게 

나왔던 모든 무대가 다 귀여운 포인트 하나씩은 있었지만ㅋㅋㅋㅋ

이때 진짜 원숭이 입틀막 상태였내,,,, 

 

 

뉴에딕션 할때 세림이랑 형준이랑 페어 합을 짜서 서로 마주보고 안무하는데...

진짜 너무 소중하고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대무용 그 잡채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은 완전 다른 각도에서 보는데 쌉정면에서 한번 찍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희랑 성민이 따라서 런웨이 해보겠다고 당당히 나갔다가

딱 중간도 못가고 도망쳐서 들어오는거 둘이 너무 데칼코마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서로의 위안이 되어주는 셂송셂송,,,ㅋㅎㅎㅎㅎㅎㅎㅎㅎ

 

 

 

 

하아,,, 내일,, 아니 오늘 좀이따가 또보자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