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는 손잡고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런다고 따뜻하것어...? 

 

부럽기만 함,,,

 

 

 

형준이가 ㅋㅋ 차에 혼자 올라갈 수 있다고 하는데

그냥 안보고 도와주는 다정한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사이좋은 셂송셂송 ,,,, 

 

 

 

 

휴가철 불꽃놀이 특 

>>>>하트만듦<<<<

 

 

 

 

 

 

ㅋㅋㅋ일본방송에서 주접떠는 쭈니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형은 자연광이래 ㅋㅋㅋㅋㅋ

 

가만히 있어도 빛이 나니까.....

 

 

끄덕끄덕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요건 씨레코드 크래비티 인 파리 의 셂송셂송 ㅋㅋㅋㅋㅋ

헤어관리 안되어서 예쁜 헤어밴드 한 형준이랑

투명렌즈 까먹고와서 무대용 렌즈 끼고 있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네츄럴 그잡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