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랜덤 플레이 댄스 우승자 혜택

십오야에서 커피차 보내준거 자랑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랑스럽다 얘들아,,,ㅠㅠㅋㅋㅋㅋㅋ 기여움 

 

 

그 와중에 발음 씹는 디폴트값 웅냥 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커피차 그런거 상품으로 주겠다 하고 사실 안줘도 되는건데

진짜 활동 맞춰서 챙겨주고 그런거 약간 십오야팀에 감사한,,,ㅠ ㅋㅋㅋ

애들 기살어 ㅠㅠㅠ

 

 

그 와중에 시킨 메뉴도 똑같이 매실 아이스티인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

크래비티 좋다매실 아이스티 ㅋㅋㅋㅋ

 

 

 

 

ㅋㅋㅋ팬들에게 하이파이브하는 세림이와

그걸 또 인터셉트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