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박パㅔ림 송형준,,,,,,

 

ュ놈은 멋있었⊂ト

 

요거는 어제 비티파크 ㅋㅋㅋㅋㅋㅋㅋ

방긋웃기 게임 베네핏으로 결승 진출한 쭈니와

차근차근 다른멤버 다 이기고 결승 올라온 세림이 ㅋㅋㅋㅋㅋ

결승은 간발의 차로 쭈니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는 속도가 빠르진 않은데 꼼꼼하게 잘 밟았구

ㅋㅋㅋㅋㅋㅋ쭈니 몸도 잘쓰지만 초심자의 행운이 많이 적용된듯,,, 

 

 

이건 6월 7일 유툽라이브

씻고와서 묘하게 츅늘어진 따끈따끈한 셂송셂송 ㅋㅋㅋ

세림이 얼굴에 먼지 묻엇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를 마리오네뜨처럼 조종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아없이 놀이당해주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