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하 진짜.....................................................................

스타쉽 사랑합니다

최고의 기획사..................................................

 

진짜... 셂송셂송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눌러볼 수 밖에 없는

미친 제목..ㄷㄷㄷㄷㄷ

 

셂송이들이 받은 첫 오프데이 ㅋㅋㅋ

 

 

이날 루비는 따로 영상을 찍는게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찍는 우빈이 보면서 딜 날리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자리 피해주고 있다가 형준이 말에 우빈이 힐끔 보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부사기단 어디안가죠 ,, , , ,

 

 

 

ㅋㅋㅋㅋ세림이 음식이 너무 늦게 나와서 혼자 기다리고 있는데

가츠동 먹여주는 착한 형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세림이 카레로 메뉴 바꾸고 싶다 했는데 왜 루비가 카레 준다는건 안먹은거야... ?

ㅋㅎㅎㅎㅎㅎㅎ

 

 

하 미친..

너무 청량해 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량 그 잡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이기구 탈 준비하며 짱 신난 세림이 형아랑 형준이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송형준 완전 애기아님 ???ㅋㅋㅋㅋ

뮤직비디오 같다 얘드라,,, 

 

완전 재밌어보이는 롤러코스터 기다리는 셂송셂송

얼굴 그림체 봐 그림체 미치게 다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어케 세림과 형준이 한 그룹에,,, ? 

 

 

 

 

 

728x90